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6 (금)

레스토랑&컬리너리

자연별곡, 봄 신메뉴 평가단 ‘자별人’ 모집

3월 5일(목)까지 홈페이지 통해 신청 가능하며 3월 6일(금) 발표 예정

 

 

이랜드 외식사업부에서 전개하는 한식 샐러드바 자연별곡(http://www.naturekitchen.co.kr)이 봄 신메뉴 평가단 자별人을 모집한다.

 

자연별곡은 팔도 진미를 담은 왕의 밥상을 콘셉트로 전국 방방곡곡에서 얻은 신선한 재료로 만든 100여 가지 한식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볼 수 있는 신개념 한식 샐러드바이다. 각 시즌 별로 제철음식을 활용한 신 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이번 3 5() 봄 신메뉴 출시에 맞춰 고객 평가단을 새롭게 운영하게 된 것.

 

모집인원은 총 30명이며 오는 3 5()까지 홈페이지에서 평가단 신청 이유와 블로그 URL 등을 남기면 누구나 손쉽게 응모할 수 있다. 발표는 36()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선정된 자별人에게는 무료 1인 식사권 2매를 증정한다. 자별人들은 매장에 방문해 새로운 봄 시즌 메뉴를 즐긴 후 평가를 블로그에 작성하면 된다. 또 고객들의 평가는 메뉴 및 서비스 개선을 위해 적극 반영할 예정이다.

 

자연별곡 마케팅 팀장은 빠르게 변해가는 트렌드와 입맛에 대응하기 위해 이번 평가단을 운영하게 됐다, “자연별곡은 앞으로도 고객들의 소중한 의견에 귀 기울여 더 나은 맛과 품질,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