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8 (일)

월요일엔 스타벅스에서 ‘우유사랑라떼’ 드세요!

 

2월 16일,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이석구 대표이사가 스타벅스 소공동점에서 바리스타로 나서 고객과 직원들에 ‘우유사랑라떼’를 제공하며, 우유 소비 촉진 캠페인을 소개했다. ‘우유사랑라떼’ 캠페인 첫 날인 2월 9일은 전주 월요일 대비 약 80톤의 우유가 더 소비된 것으로 나타났다.

스타벅스는 국산 우유 소비 촉진을 위해 2월 9일부터 6월 30일까지 매주 월요일 카페라떼 톨 사이즈(355ml)를 ‘우유사랑라떼’로 정해 3900원(현재 판매가 4,600원)에 제공하고 있다.

스타벅스는 캠페인을 통해 연간 사용량의 8.5%에 해당하는 1500톤의 우유 소비가 증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우유사랑라떼’ 판매 1잔당 100원의 기금 적립으로 최대 1억 5000만 원을 조성해 소외계층을 위한 <K-MILK 사랑의 우유 보내기 운동>에 기탁할 예정이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