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7 (토)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명동비빔밥 출시'


서울 명동의 랜드마크로 자리잡은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은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고 건강까지 지키는 웰빙 메뉴, ‘명동비빔밥’ 을 새롭게 출시한다.


익혀 내어 영양 성분이 극대화된 갖은 채소와 감칠맛이 가득한 육회가 어우러져 디톡스 (Detox) 식단으로 제격이다. 호텔 19층 라따블 (La Table) 레스토랑에서 일반비빔밥 단품메뉴와 육회비빔밥 세트메뉴 (과일 & 디저트, 커피 포함) 를 만나볼 수 있다.


백주민 총괄 셰프는 다양한 메뉴를 접할 수 있는 뷔페 뿐만 아니라 건강한 단품 메뉴를 요청하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여 ‘명동비빔밥’ 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명동을 방문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대표 메뉴가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명동비빔밥’ 이라고 이름 지었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시그니처 버거와 주스에 이어 명동비빔밥까지 선보이고 있으며, 이 ‘시그니처 시리즈’ 에 대한 고객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쌀쌀한 계절, 정성이 가득 담긴 웰빙 비빔밥 한 그릇으로 몸과 마음의 건강을 되찾아보자.


일반비빔밥 단품 메뉴는 2만 5,000원, 육회비빔밥 세트 메뉴 가격은 3만원이다. (부가세 포함)


문의 및 예약 :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라따블 레스토랑 (02-6361-8120~1)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