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2.03 (토)

호텔&리조트

아웃리거 라구나 푸켓 비치리조트, 태국에서 최고의 마이스 리조트로 인정받아



태국 푸켓에 위치한 아울리거 라구나 푸켓 비치 리조트가 태국의 마이스 행사 유치에 최고의 호텔 리조트로 인정받았다


아웃리거 라구나 푸켓 비치 리조트는 태국의 마이스 회의장 시설 표준(TMVS)을 채택 받기 위한 모든 시스템 테스트를 통과했다. 태국 지역의 아웃리거 세일즈마케팅 로리 캠벨(Rory Campbell) 이사는 4월 27일 방콕에서 태국전시컨벤션뷰로(TCEB)가 주최한 수상식에서 리조트를 대신해 상을 수여받았다. 로리 캠밸은 "아웃리거 라구나 푸켓 비치 리조트의 연회장 시밀란 볼룸 마이스(Similan Ballroom MICE)는 공식적으로 태국전시 컨벤션 뷰로에서 태국에서의 최고의 연회장으로 인정받았다. 푸켓에서 의미있고 보람있는 기업 행사를 만들고자 하는 행사 주최측에게 이 기쁜 소식을 전달할 예정이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태국전시컨벤션뷰로는 국제 MICE 분야의 공식 장소로 경쟁력을 갖고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TMVS 시스템을 구축했다. TMVS는 식품 안전, 보안 시스템, 에너지 관리 및 지속가능한 이벤트 관리에 ISO 품질 표준을 제공하고 TMVS 표준이 채택되기 전에 물리적, 기술적 및 서비스 제공 표준이 충족돼야 한다. 아웃리거 라구나 푸켓 비치 리조트는 2014년에 시밀란 볼룸 연회장을 마련했다. 이 곳은 현재 동남아시아의 주요 행사 장소 중 하나다.


아웃리거 라구나 푸켓 리조트 토니 페드로니(Tony Pedroni) 총지배인은 "개장 이래로 리조트 마이트 팀은 마이스 고객들에게 각 행사에 팀을 지원하는 등의 최선의 노력을 다해왔다. 아웃리거 리조트는 클라이언트를 위한 최고의 마이스와 아름다운 비치 프런트 입지조건에 걸 맞는 감동적인 태국 서비스를 제공한다."라며 독특한 태국 풍으로 제작된 행사에서 최상의 시설을 제공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을 전했다.



아웃리거 라구나 푸켓 리조트에서 마이스 이벤트 행사시에는 다양한 시스템 장비 및 기술 지원 혜택을 누릴 수 있다. 4개의 회의 공간에는 무료 Wi-Fi, 자연 채광, 전문가 기술 지원, 이벤트 및 연회 준비 서비스팀, 첨단 오디오 영상 및 회의시설이 갖춰져 있다.


시밀란 볼룸은 최대 350명이 수용 가능한 극장 스타일과 290명 수용 가능한 연회 스타일로 임원회의를 편하게 개최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넓은 정원과 평화로운 해변이 있는 주위 환경은 팀 빌딩 활동과 야외 연회를 위한 최상의 조건을 잘아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웃리거 사이트(www.outriggerenterprisesgroup.com)와 문의전화(02-733-9038)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