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5 (목)

호텔&리조트

롯데시티호텔제주, 4주년 맞이 패키지 출시


롯데시티호텔제주에서 개관 4주년을 맞이해 ‘개관 4주년 기념 패키지’를 3월 31까지 선보인다.

 

투숙 인원(1인~3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이번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황금 개띠의 해를 맞이해 준비한 한사토이 강아지 키체인, 투숙 기간 중 김포롯데몰 무료주차권, JDC 면세점 10% 할인권, 야외 온수풀 및 피트니스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되며 1인형 평일 기준 11만 1천 원(세금 별도)부터 예약할 수 있다.


여기에 연박 이용 시, 마운틴 뷰 객실로의 업그레이드와 웰컴 드링크 1잔을 추가로 제공하며 3박 시에는 환상적인 전망을 자랑하는 씨카페 조식과 오션 뷰 객실로의 업그레이드 혜택을 마련해 고객 감사의 마음을 더했다. 또한 제주의 별밤을 즐길 수 있는 루프탑 인피티니 풀과 피트니스 클럽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4주년을 축하하는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리뷰 카드를 작성한 개관 4주년 기념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음료 교환권 1매와 2018년 롯데시티호텔 공식 홈페이지 패키지 10% 할인권을 증정하며, 조식 2인이 포함된 이그제큐티브 오션룸 숙박권을 50% 상당 할인 받아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롯데시티호텔제주는 지난 2014년 제주도 내 최고 높이인 22층, 262실 규모로 개관했다. 한라산과 제주 바다가 객실에서 한 눈에 조망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제주국제공항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위치해 관광과 휴양은 물론 비즈니스 목적의 고객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매일 2회 호텔에서 공항까지 편도 셔틀버스와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는 아름다운 월정리 해변으로 향하는 왕복 셔틀버스를 무료로 운영하고 있어 고객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롯데시티호텔제주 홈페이지(http://www.lottehotel.com/city/jeju)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