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0 (토)

호텔&리조트

롯데호텔제주와 함께 만들어요, '탄소없는 녹색 제주'


롯데호텔제주가 롯데렌터카와 함께 오는 3월 31일까지 '탄소없는 섬 제주'를 만들기 위해 롯데렌터카와 함께 특별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롯데호텔제주와 롯데시티호텔제주에 투숙하는 고객이 롯데렌터카 제주오토하우스에서 전기차(볼트, 아이오닉, 테슬라)를 이용할 경우, 최대 7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 테슬라 모델 S차량의 경우에는 롯데호텔제주의 식음업장에서 이용 가능한 2만 원 권의 레스토랑 상품권가 인스탁스 폴라로이드 카메라를 무료 대여 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지난 12월 롯데호텔제주는 전기차 충전 인프라 확대의 일환으로 친환경 프리미엄 전기차 브랜드 '테슬라(Tesla)의 급속 충전기 수퍼차저를 도입해 국내 최대 규모인 12대의 슈퍼 차저를 설치했다. 수퍼차저 이용시 30분 충전으로 최대 270km까지 주행 가능하며 현재 국내 롯데월드타워, 롯데리조트속초 등 14개 소에 수퍼차저가 구비돼 있고 제주에서는 유일하게 롯데호텔제주에 존재한다.


한편 롯데호텔제주의 더라운지에서는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트 챔피언식' 이벤트가 2월 9알부터 25일까지 개최된다.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점수에 따라서 1위부터 50위까지 약 1000만 원 상당의 로얄 스위트 숙박권을 제공, 여기에 풀빌라 스위트, 헬로키티 캐릭터룸 숙박권 등 다채로운 경품이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는 호텔 투숙객과 레스토랑 이용객이라면 누구나 무료 참가 가능하다. 참가자 스코어는 롯데호텔제주 홈페이지를 통해 업데이트 되며, 최종 결과 발표는 2월 26일에 이뤄진다.


더불어 1월 27일부터 30일까지는 5회째를 맞이한 '2018 뮤직 페스티벌 인 제주'가 진행된다. 또한 제주도의 음악 꿈나무를 후원하기 위한 '제6회 롯데 마스터 클래스'와 제주도민을 위한 무료 클래식 공연 '제5회 사랑 나눔 음악회' 등 다양한 행사가 마련돼 음악이라는 매개체를 토앻 나눔을 실천하는 뜻 깊은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