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0 (토)

호텔&리조트

신화테마파크, YG 뮤지션과 함께하는 ‘2018 카운트다운 파티’ 이벤트

 


제주 신화테마파크는 오는 31일 밤 9시부터 11일 새벽 030분까지 ‘2018 카운트다운 파티를 계획했다. 특히 YG 엔터테인먼트 뮤지션들의 디제잉과 힙합 공연을 선보이며 특별한 무대를 준비했다.

 

YG 엔터테인먼트 소속 힙합 듀오 지누션과 프로듀서이자 DJ인 초이스37(CHOICE37)의 스페셜 공연으로 채워지며 신화테마파크 전속 댄스팀과 캐릭터 공연팀이 함께 한다.

 

초이스37의 감각적인 디제잉 퍼포먼스인 아듀 2017 힙합 파티를 시작으로 카운트다운 30분 전 지누션이 등장해 말해줘‘A-YO' 등의 히트곡을 부를 예정이며 11일 넘어가는 시점에 카운트다운을 외치며 지난해의 아쉬움을 뒤로하고 새로운 희망을 축원한다. 또한 신화테마파크의 미스틱 아일랜드공연팀의 케이팝 댄스 퍼포먼스와 거리 마술쇼 등은 YG 뮤지션의 공연과는 또 다른 이색 볼거리를 제공할 것이다.  

 

신화테마파크의 관계자는 “2018 무술년 새해를 맞이하는 뜻깊은 행사를 국내 최고의 YG 뮤지션들과 함께 열게 돼 기쁘고 기대된다.”,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은 관광객과 제주도민이라면 망설이지 말고 오셔서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카운트다운을 외치며 행운과 복을 얻어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2018 카운트다운 파티가 개최되는 신화테마파크는 겨울을 맞아 시설 전체가 루미나리에 조명으로 꾸며져 환상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입장객은 파티가 끝나는 순간까지 늦은 밤에도 신화테마파크의 놀이기구는 물론 오스카의 스핀앤범프앞 광장에 마련된 아이스링크에서 스케이트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한편, ‘2018 카운트다운 파티의 입장권은 홈페이지(www.shinhwaworld.com)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당일 현장 구매도 가능하다. 가격은 성인과 소인 구분 없이 18000원이며, 제주도민은 신분증 제시 후 무료입장할 수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