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11.21 (목)

오션월드, 4월 29일 야외존 전면 개장



국내 1위 워터파크 오션월드가 오는 29일 야외존을 전면 개장한다. 비발디파크 오션월드는 4월 29일 토요일 야외 개장을 하며 전 놀이시설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2.4m 높이의 야외 파도 풀, 익스트림 리버, 8개 레인이 동시 출발하는 워터슬라이드 카이로 레이싱 등을 오픈 첫 날부터 즐길 수 있다.
오션월드는 올해 가족 고객을 위한 시설 확충에 공들였다. 먼저 모자(母子) 샤워실을 마련해 남자 보호자 없이 남자 아이들을 데리고 온 엄마들의 고민을 해결했다. 부모가 성별이 다른 아이를 씻기고 옷을 갈아입힐 수 있다. 패밀리 풀에는 어린이를 위한 새로운 어트랙션 ‘꼬마기차’도 선보일 예정이다. 꼬마 기차에 올라타 패밀리풀 일대를 주행할 수 있다.
IT와 서비스를 접목시킨 고객서비스도 눈에 띈다. 6월부터 모바일 코인 시스템을 도입한다. 스마트폰 앱 ‘D멤버스’를 사용해 스마트폰, 기어S 등으로 오션월드 코인을 충전할 수 있다. 현장에서 별도 충전 및 정산을 할 필요 없어, 기다림 없이 오션 코인을 빠르게 사용할 수 있다.
오픈 기념 공연도 연이어 열린다. 5월 5일 오후 2시 파도풀무대에서는, 야외존 오픈과 어린이날을 기념해 ‘어린이날 특집 뮤지컬 또봇’을 공연한다. 인기 TV 애니메이션 ‘또봇’을 주제로한 뮤지컬로서, 오션월드 방문 고객 누구나 무료 관람할 수 있다. 5월 매주 토요일 2시 람세스 무대에서는 다양한 테마 공연이 펼쳐진다. 5일은 버블&벌룬쇼, 13일 코믹서커스, 20일 마술쇼, 27일 코믹퍼포먼스가 고객을 찾는다.
올해에도 고객을 위한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한다. 서강대, 사당, 노원, 강남 등 수도권 곳곳에서 비발디파크로 직행한다. 대명리조트 공식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D멤버스에서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다.
4월 29일 오션월드 실내존은 오전 10시, 실외존은 오전 11시에 개장한다.
 
문의: 1588-4888 / www.daemyungresort.com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