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6 (금)

아코르 앰배서더 호텔, 최대 30% 스프링세일 진행



아코르 앰배서더 코리아(Accor Ambassador Hotel Management Korea)가 국내 봄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모든 이들을 위해 최대 3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스프링세일’을 5월 19일까지 진행한다.
국내 주요 6개 도시(서울, 부산, 수원, 대구, 창원, 인천)에 위치한 19개의 호텔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봄 세일에는 업스케일 호텔인 풀만(Pullman)을 비롯하여 가족 단위 여행객이 선호하는 노보텔(Novotel), 스타일리시한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머큐어(Mercure)와 이비스 스타일(ibis Styles),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의 이코노미 호텔 브랜드인 이비스(ibis)와 이비스 버젯(ibis budget) 등 국내에 입점해 있는 모든 호텔 브랜드가 모두 참여한다.
이번 국내 아코르호텔 봄 세일은 쇼핑의 즐거움과 한강의 여유를 모두 만끽할 수 있는 서울을 비롯하여 해운대의 로맨틱한 야경을 즐길 수 있는 부산, 화성을 따라 늘어선 아름다운 벚꽃길로 유명한 수원, 야시장과 맛있는 먹거리로 가득한 대구, 에머랄드빛 남해와 벚꽃 축제를 모두 만끽할 수 있는 창원, 도심 속 힐링을 느낄 수 있는 인천과 같이 주요 6개 도시에서의 특별한 봄 여행을 계획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특히 5월 초 황금연휴를 앞두고 국내 19개 아코르호텔과 함께 알뜰하게 국내 여행을 준비할 수 있다.
봄 세일 객실 예약은 아코르호텔닷컴(www.accorhotels.com, 국내)과 앰배텔닷컴(www.ambatel.com, 국내)에서 가능하고 최저 객실가는 1박 기준 약 6만 6,000원부터 시작된다. 
예약 기간은 오는 5월 19일까지이며, 숙박은 2018년 3월 31일까지 가능하다. ‘아코르 플러스(Accor plus)’ 회원에게는 최대 30% 할인 혜택을 ‘르 클럽 아코르호텔스(Le Club AccorHotels)’ 멤버쉽 회원에게는 25%, 일반 고객에게는 20% 할인이 제공된다.
한편, 아코르호텔의 로열티 프로그램인 ‘르 클럽 아코르호텔(Le Club AccorHotels)’은 아코르호텔닷컴(www.accorhotels.com) 및 모바일 앱을 통해 무료로 가입할 수 있으며, 회원 가입 시 향후 진행되는 모든 아코르호텔 세일에 대한 사전 혜택은 물론 호텔 투숙과 다양한 회원 혜택을 위한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코르호텔닷컴(www.accorhotel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