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6 (금)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OOPEN 레스토랑 봄맞이 대변신!



아코르호텔 그룹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OOPEN 레스토랑'은 봄맞이를 위해 3월 1일부터 기존의 세미 뷔페에서 풀 점심 뷔페 서비스로 새롭게 변화했다. 새 봄맞이 레스토랑의 컨셉 변화를 기념으로 3월 말까지 호텔 레스토랑으로 직접 사전 예약을 하는 고객들에게는 15% 특별 할인을 제공하고 있으며 또한 6월말까지 매주 월요일에는 여성 고객들에게만 4인 한정 약 38% 이상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동대문 쇼핑몰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한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OOPEN 레스토랑은 이비스 브랜드의 최신 디자인 컨셉으로 지난해 7월에 문을 열어 쾌활하고 밝은 분위기에 젊은 고객층들을 중심으로 각광받는 브런치 스타일의 세미 뷔페와 메인 메뉴의 합리적인 가격을 바탕으로 많은 젊은 고객들에게 어필하는 호텔 레스토랑이다.
OOPEN 레스토랑의 주요 메뉴로는 통삼겹구이, 깐풍기, 탕수육 등 육류요리와 프렌치 스타일의 웰빙 샐러드 요리 및 국물 맛이 일품인 베트남 쌀국수, 태국식 볶음면, 팟타이 등 동남아 여행이나 이태원 외국 레스토랑에서 맛 볼 수 있는 메뉴를 포함하여 해물 짬뽕탕, 잡채, 보리비빔밥 등 한국 고객들에게 친숙한 한식도 제공한다.
호텔 관계자는 “OOPEN 레스토랑은 뷔페 메뉴 숫자에 얽매이기보다 각각의 요리마다 그 특유의 맛을 살린 참신하고 맛있는 음식으로 자칫 기존 뷔페 레스토랑에서 느낄 수 있던 ‘가짓수는 많은데 먹을 게 없다’라는 편견을 바꾸어 주고, 더불어 젊고 친절한 직원들의 열정이 눈에 띄는 레스토랑”이라고 전했다.
 
문의 및 예약 _ 02 2160 8811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