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6 (금)

제주에서 만끽하는 열대 감성, 히든 클리프 & 네이쳐 '히든 발리 with 시트로엥'



히든 클리프 호텔 & 네이쳐는 2017년 3월 31일까지 제주를 찾는 커플 고객을 위해 발리의 트로피컬 로맨틱 감성을 담은 '히든 발리 with 시트로엥' 패키지를 선보인다. 

본 패키지는 유니크한 아이디어와 돋보이는 실용성을 바탕으로 미래지향적인 모델을 만들어온 시트로엥의 'C4 칵투스'와 함께한다. 파격적인 디자인, 프랑스식 위트와 혁신으로 사랑 받는 SUV 'C4 칵투스'는 발리의 열대 분위기를 연상시키는 감각적인 컬러와 여행에 최적화된 편의성을 자랑한다. 일체형 소파시트와 파노라믹 글래스 루프가 특징이며, 차량 옆면과 앞뒤 범퍼에 적용된 에어범프(Airbump®)는 차체를 보호하여 안전한 드라이빙 환경을 제공한다.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은 C4 칵투스를 1박 2일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렌터카 제공 시 자동차 보험은 가입 필수이며, 보험료와 유류비는 고객 부담이다.


타입 1

코너 디럭스 룸 1박, 조식 2인 혜택과 함께 이승유 믹솔로지스트가 직접 개발한 로즈마리, 루이보스, 진저레몬 3가지 홈메이드 티 시럽을 부드러운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부어서 즐기는 '스윗 아로마 아포가토' 2개를 제공한다. 또한 제주 유일의 록시땅 스파 '릴 스파 바이 록시땅'에서 발리식 기법을 활용해 바디에 평온함을 선사하는 커플 트리트먼트(60분)를 받으며 마치 발리의 리조트에서 휴일을 보낸 것 같은 여유를 만끽할 수 있다. 모든 고객에게는 록시땅 입욕제 '아로마 리밸런싱 배쓰 인퓨전'을 특별 선물로 증정한다. 귀족 소금이라 불리는 프로방스산 카마르그 소금과 리밸런싱 효과가 있는 지중해산 레몬필, 유칼립투스 등이 함유된 총 5가지 에센셜 목욕용 스파 제품이다. 가격은 주중기준 51만 6000원이며, 객실 타입과 뷰에 따라 다르게 적용된다.(세금 포함)


타입 2

원시림을 조망하는 디럭스 룸 클리프뷰 1박, 조식 2인 혜택과 함께 '스윗 아로마 아포가토' 2개를 제공한다. 밤에는 원시림을 한눈에 조망하는 ‘비욘드’ 레스토랑에서 와인 해피아워 '해피와인투유'(2인)를 이용할 수 있다. 매일 오후 8시 30분부터 11시까지 소믈리에가 엄선한 전세계 7종 와인을 치즈와 함께 무제한 즐기는 시간이다. 특히 비욘드의 루프탑 야외 테라스에서 쏟아지는 별과 달빛 아래 숲의 시원한 공기를 마시며 계곡과 바다, 한라산의 비경을 감상하는 것이 포인트다. 가격은 주중기준 33만 1000원이며, 객실 타입과 뷰에 따라 다르게 적용된다.(세금 포함) 

모든 투숙객은 예래 생태지역의 원시림과 폭포를 조망하는 국내 최장 47m 사계절 온수 인피니티 풀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사계절 온수풀에서는 밤 8시부터 10시까지 DJ 파티 '풀 오브 블루'가 펼쳐진다. 입장료 3만원(1인)에 웰컴 드링크 하이네켄 1잔과 함께 스파클링 와인 4종과 스틸 와인 2종을 무제한 제공한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