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6 (금)

카페&바

쿠지노마쿨 설립 160주년 기념 프리미엄 와인 'W' 출시



국내 대표 와인 수입사 길진인터내셔날(www.kiljin.co.kr)이 칠레 와인의 선구자로 불리는 와인명가 ‘쿠지노마쿨’의 프리미엄 레드 와인 'W: 더블 유'를 출시했다.

W: 더블 유는 칠레 와인에 명성을 안겨 준 와인명가 '쿠지노마쿨'이 설립 160주년을 기념해 새롭게 출시한 프리미엄 와인이다. 쿠지노마쿨 빈야드 중에서도 최상의 까베르네 소비뇽을 수확하는 뷰인에스테이트에서 엄선된 포도만을 사용해 만든 프리미엄 싱글 빈야드 제품이다. 

특히 이 와인은 오퍼스원과 알마비바 프로젝트를 성공으로 이끈 장본인이자 샤또 무똥 로칠드의 와인메이커로 활약했던 세계적인 와인메이커 '파스칼 마티(Pascal Marty)'가 전 세계 와인 애호가들의 변함없는 믿음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모두의 성공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기술력과 노하우를 집중해 만들어 낸 와인으로, 프렌치 오크통에서 12개월간 숙성해 깊고 진한 과실향과 함께 부드럽고 긴 피니쉬가 인상적이다.

길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칠레를 대표하는 명문 와이너리 쿠지노마쿨의 더블유는 당신의 가치를 두 배로 높여줄 와인(Double you) 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은 사람에게 선물하기에도 큰 의미가 있는 와인이니 빛나는 성공을 위한다면 W와 함께 건배해 보길 권한다."라고 전했다.

쿠지노마쿨의 'W: 더블 유'는 전국 이마트 및 롯데마트, 신세계백화점에서 판매되며, 권장소비자가격은 9만 원이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