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0 (토)

이디야, 크리스마스 맞이 무료 재즈 공연 열어

24, 25일 이디야커피랩서 저녁 8시부터 유명 재즈 아티스트 공연 펼쳐



이디야커피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서울 논현동에 위치한 복합커피문화공간 이디야커피랩(EDIYA COFFEE LAB)에서 24, 25일 양일간 재즈 공연을 진행한다.
이번 공연은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점에서 크리스마스를 맞아 고객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공연을 통해 이디야커피만의 감성을 나누고자 기획됐다. 국내 저명한 재즈 아티스트를 초청해 풍성한 연말의 밤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크리스마스 인 이디야’를 주제로 진행되는 공연은 24, 25일 이틀 간 저녁 8시부터 9시30분까지 이어지며, 이디야커피랩 방문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첫날인 24일에는 재즈밴드 ‘오종대 퀄텟’과 따뜻한 목소리의 재즈보컬리스트 김민희가 공연을 펼친다. ‘윈터 원더랜드(Winter Wonderland)’, 화이트 크리스마스(White Christmas)’, 렛 잇 스노우(Let it snow)’ 등 대중에 익숙한 크리스마스 캐롤을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당일인 25일에는 프랑스 유학파 재즈피아니스트 겸 아코어니스트 유승호를 주축으로 구성된 재즈밴드 ‘트리오 봉봉’과 재즈 싱송라이터 ‘미선 레나타’가 무대에 오른다. ‘라비앙 로즈(La vie en rose)’, ‘쎄씨봉(C’est si bon)’, ‘빠담빠담(padam padam)’ 등 달콤한 프렌치 재즈로 무대를 꾸민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가족, 친구, 연인 등 소중한 사람과 이디야커피랩을 방문해 감미로운 커피향과 재즈선율로 가득 찬 연말의 저녁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이디야커피는 다양한 문화공연으로 고객 여러분과 소통할 수 있는 장을 만들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