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7 (수)

호텔스컴바인, 소비자가 선택한 홍콩 인기 호텔 BEST 5 발표




미식가와 쇼퍼들이 사랑하는 도시 홍콩. 사계절 내내 즐길 거리가 풍부한 이 도시는 동서양을 막론하고 여행객들이 가장 사랑하는 관광지 중 하나다. 특히 매년 이맘때 열리는 '홍콩 겨울 축제(Hong Kong Winter Fest)'는 특별하고 화려한 연말을 보내고 싶어하는 여행객들의 발길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올해는 아시아 최대 음악 시상식 '2016 MAMA(Mnet Asian Music Awards)'까지 열릴 예정으로, 도시를 채운 축제 분위기가 더욱 고조될 것으로 예상된다.

글로벌 호텔 검색 엔진 호텔스컴바인은 이번 겨울 홍콩여행을 계획 중인 여행객들을 위해 '홍콩지역 내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검색한 호텔 Top 5'를 발표했다. 이 결과는 올 1월~11월까지 호텔스컴바인 홈페이지 및 앱에서 검색된 홍콩지역 호텔 757개에 대한 93만 건을 분석한 결과다. 더불어 홍콩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이색 호텔과 가성비 뛰어난 부티크 호텔 등 '호텔스컴바인 추천 홍콩 호텔 5선'을 한 데 모아 소개한다. 


홍콩지역 내 호텔 검색순위 Top5


1. 더 솔즈베리 YMCA 오브 홍콩(The Salisbury Hotel YMCA of Hong Kong)

홍콩 지역에서 가장 많이 검색된 호텔인 더 솔즈베리 YMCA 오브 홍콩은 훌륭한 위치와 깔끔한 시설을 자랑하는 3성급 호텔로 가격 대비 만족도가 매우 높다. 아름다운 홍콩섬과 항구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침사추이에 자리잡고 있으며, 홍콩의 명물인 심포니 오브 라이츠 야경을 객실에서 감상할 수 있다.


2. 이비스 홍콩 센트럴&셩완(Ibis Hong Kong Central Sheung Wan) 

검색량 순위 2위로 꼽힌 이비스 홍콩 센트럴&셩완은 아코르계열의 호텔 브랜드 체인호텔로 트램, 페리 등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좋은 입지 조건을 갖추고 있어 여행객들의 많은 선호를 받고 있다. 마카오 페리 터미널이 도보 5분 거리에 있어 마카오를 방문할 계획이 있다면 고려해볼 만하다.


3. 로얄 플라자 호텔(Royal Plaza Hotel Hong Kong) 

침사추이 북쪽 몽콕에 위치한 로얄 플라자 호텔은 5성급 호텔답게 훌륭한 서비스와 룸 컨디션을 보유하고 있으며, 4명이 한방에서 숙박할 수 있어 가족 단위 고객에게 인기가 많다. 40m 길이의 야외 수영장, 자쿠지, 스파 등은 여행객들이 이 호텔을 찾게 만드는 이유 중 하나다.


4. 하버 그랜드 구룡(Harbour Grand Kowloon) 

영화 '도둑들의 마지막 장면은 극적인 반전을 이뤄낸 배우 전지현이 화려한 호텔 수영장에서 수영을 하는 모습이다. 이 장면은 단연 명장면으로 꼽히며 배경이 된 하버 그랜드 구룡 호텔 역시 큰 화제를 모았다. 하버 그랜드 구룡 호텔은 통유리로 설계돼 빅토리아 하버가 한눈에 들어오는 인피니티풀과 객실 대부분에서 항구를 볼 수 있는 오션 뷰를 갖추고 있다.


5. 아이클럽 셩완 호텔(Iclub Sheung Wan Hotel) 

홍콩의 나이트 라이프를 제대로 즐기고 싶은 여행객에게 제격인 아이클럽 셩완 호텔이 검색량 순위 5위를 차지했다. 분위기가 좋은 소호 거리, 밤에 놀기 좋은 란콰이펑과 가까운 셩완에 위치해 있으며 외부는 홍콩전망을 감상할 수 있도록 통유리 외관을 갖추고 있다.



호텔스컴바인 추천 홍콩 호텔 5選


홍콩이 낳은 호텔계의 레전드, 랜드마크 만다린 오리엔탈(Landmark Mandarin Oriental) 

홍콩에서 시작해 전설적인 호텔로 입지를 다진 만다린 오리엔탈의 뉴 버전인 '랜드마크 만다린 오리엔탈'. 야경 및 하버뷰로 유명한 여타 5성급 호텔과 비교하면 전망은 다소 아쉽지만 아름다운 객실 디자인으로 극복한 점이 돋보인다. 가장 눈에 띄는 곳은 홍콩의 전통 배인 덕크링(Duckling)의 뱃머리처럼 만든 호텔 입구다.


홍콩의 야경을 그대로 옮긴 호텔, 더 미라 홍콩(The Mira Hong Kong) 

침사추이의 심장부에 위치한 더 미라 홍콩은 홍콩에 어울리는 화려한 외관을 갖추고 있다. 내부 인테리어 역시 아름다운 곡선, 네온 조명, 생생한 색감을 갖춘 객실이 어우러져 젊고 힙한 감성을 가진 여행객들의 숙소로 부족함이 없다. 


크리에이티브 콜라보레이션의 결정체, 호텔 아이콘(Hotel ICON)

호텔 아이콘은 세계적인 유명 디자이너들의 합작으로 만들어진 아트 호텔로 홍콩의 창조성을 보여주는 상징적인 건물이다. 호텔 로비에 설치된 18m의 수직 정원 아래에서 즐기는 애프터눈 티 세트는 투숙객뿐만 아니라 현지인들 역시 즐겨 찾는 핫플레이스이다. 


머무는 재미가 있는 다양한 테마 룸, 코스모폴리탄 홍콩 호텔(Cosmopolitan Hong Kong) 

홍콩 로컬 느낌이 물씬 나는 완차이 지역에 위치한 코스모폴리탄 호텔은 최근 454개의 전 객실을 새로 단장했으며, 어린이를 위한 시설을 완비해 가족 단위 고객에게 좋은 호텔이다. 4K 시청각 장비와 플레이스테이션 콘솔을 갖춘 소니 스위트, 홍콩 최대의 테마파크인 오션파크를 모티브로 한 오션 파크 패밀리 스위트 등 다양한 테마룸을 갖추고 있다.


여성 여행객이 사랑하는 부티크 호텔, 럭스 매너(The Luxe Manor Hotel Hong Kong) 

더 럭스 매너 호텔은 현실과 초현실 사이를 넘나드는 디자인으로 특히 여성 여행자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화려한 벽지, 착시효과를 불러일으키는 액자, 모자이크 기법으로 만들어진 로비, 몽환적 프린팅의 6가지 테마룸은 더 럭스 매너가 홍콩에서 가장 유명한 부티크 호텔 중 하나로 꼽히는 요소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