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분이 들뜨는 연말 그리고 크리스마스. 사랑하는 연인, 가족과 함께 색다른 분위기에서 즐길 만한 특별 이벤트를 찾는 이들을 위해 밀레니엄 서울힐튼이 다양한 행사를 마련한다.
"밀튼, 산타를 찾아라!!" 밀레니엄 서울힐튼의 마스코트 '밀튼'의 산타를 찾기 위한 여정이 시작된다! 밀레니엄 서울힐튼 1층 로비 중앙에는 10미터 높이의 대형 크리스마스트리가 장식되며, 알프스 산골 마을의 풍경으로 꾸며지는 지하 1층 분수대 주위에는 미국 출신 전문 엔지니어가 정교하게 제작한 크리스마스 자선열차가 전자동 시스템에 의해 전시 기간 동안 쉬지 않고 운행된다. 빠른 속도로 달리는 고속열차와 터널, 다리를 건너 운행하는 화물 열차, 스키장 등 다양하고 깜찍한 모양의 열차 70여 대와 이국적인 알프스 배경의 조형물들이 전시 기간 내내 후원사의 로고를 달고 운행 및 전시된다. 여기에 밀레니엄 서울힐튼의 마스코트 '밀튼'이 곳곳에 숨어 선물을 배달하는 산타를 찾는 익살스러운 모형이 배치돼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연회장 '그랜드 볼룸'에서는 12월 24일 저녁에 '크리스마스 특별뷔페(성인 12만 5000원, 어린이 7만 5000원)'를 선보인다. 그랜드 볼룸은 크리스마스를 테마로 꾸며져 각종 공연과 함께 아이들이 산타와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을 마련해 가족단위 고객이나 연인들에게 추억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크리스마스 이브에 근사한 저녁 식사를 원하는 커플들을 위해 밀레니엄 서울힐튼 프렌치 레스토랑 시즌즈, 이탈리안레스토랑 일폰테, 올 데이 다이닝 카페 395, 일식당 겐지, 중식당 타이판에서는 12월 24일과 25일 양일간 크리스마스 특별 메뉴를 각각 선보인다.
또한, 영국풍 바 오크룸에서는 12월 31에 '2017년 새해 맞이 카운트다운 송년 파티'를 선보일 예정이며 별도의 입장료는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