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2.18 (일)

더 물리아 리조트&빌라, 더 물리아 발리, 세계 탑 50 리조트 선정



Conde Nast Traveler가 제29회 연례 Readers' Choice Awards 결과를 발표했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더 물리아 발리가 98.81점을 획득하며 세계 탑 50 리조트에 들면서 아시아 최고의 리조트에 합류했다.
30만 명이 넘는 헌신적인 독자들이 7394개 호텔, 606개 도시, 500개 크루즈 선박 및 236개 섬에 투표했다. 이들의 평균 설문 참여 시간은 8.4분이었다. 그 결과, 1402 건에 이르는 세계 최고의 여행 경험담이 선정됐다.
Conde Nast Traveler USA 조사 결과, 더 물리아 발리가 세계 최고의 신규 호텔 및 세계 최고의 해변 리조트(2014)로 선정됐다. 나아가 더 물리아 발리는 Readers' Choice Awards (2015)에서 세계 최신 스파 중 최고로 선정되기도 했다. 또한, Conde Nast Traveler USA - Gold List (2016)에서 Conde Nast 편집자들은 더 물리아 리조트&빌라를 세계에서 가장 선호하는 호텔 및 해변 리조트 중 하나로 선정했다.

Conde Nast Traveler Readers' Choice Awards는 여행 산업에서 가장 역사가 길고 명예로운 상 중 하나다. 흔히 '여행업계의 베스트 오브 베스트'를 선정하는 상으로 알려져 있다. Readers' Choice Awards는 편집장 Pilar Guzman의 지휘 하에 오늘날 여행객들에게 영감을 불어넣는 열정을 더욱 구체적이고 선별적으로 반영하도록 변신하고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