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de Nast Traveler가 제29회 연례 Readers' Choice Awards 결과를 발표했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더 물리아 발리가 98.81점을 획득하며 세계 탑 50 리조트에 들면서 아시아 최고의 리조트에 합류했다.
30만 명이 넘는 헌신적인 독자들이 7394개 호텔, 606개 도시, 500개 크루즈 선박 및 236개 섬에 투표했다. 이들의 평균 설문 참여 시간은 8.4분이었다. 그 결과, 1402 건에 이르는 세계 최고의 여행 경험담이 선정됐다.
Conde Nast Traveler USA 조사 결과, 더 물리아 발리가 세계 최고의 신규 호텔 및 세계 최고의 해변 리조트(2014)로 선정됐다. 나아가 더 물리아 발리는 Readers' Choice Awards (2015)에서 세계 최신 스파 중 최고로 선정되기도 했다. 또한, Conde Nast Traveler USA - Gold List (2016)에서 Conde Nast 편집자들은 더 물리아 리조트&빌라를 세계에서 가장 선호하는 호텔 및 해변 리조트 중 하나로 선정했다.
Conde Nast Traveler Readers' Choice Awards는 여행 산업에서 가장 역사가 길고 명예로운 상 중 하나다. 흔히 '여행업계의 베스트 오브 베스트'를 선정하는 상으로 알려져 있다. Readers' Choice Awards는 편집장 Pilar Guzman의 지휘 하에 오늘날 여행객들에게 영감을 불어넣는 열정을 더욱 구체적이고 선별적으로 반영하도록 변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