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5.19 (일)

루브르호텔그룹, ㈜분더바움과 골든튤립해운대&스위트 브랜드 계약체결



루브르호텔그룹의 프리미엄 4성급 호텔 브랜드 ‘골든튤립’이 대한민국 제 2의 도시 부산의 대표 관광지인 해운대에 들어선다.

 

글로벌 호텔 체인 루브르호텔그룹의 한국 지사 골든튤립코리아㈜(대표 김민수)는 ㈜분더바움(대표 김세원)과 자사의 4성급 업스케일 브랜드 ‘골든튤립(Golden Tulip)’ 브랜드 계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골든튤립 해운대 호텔&스위트’ 브랜드 계약은 최근 해운대 관광리조트(LCT) 개발사업, 한류 테마파크 조성 등 부동산 호재로 각광받고 있는 부산 해운대 중동에 골든튤립 호텔이 들어서게 된다는 점에서 의미가 남다르다.

 

‘골든튤립 해운대 호텔&스위트’는 해운대 백사장에서 230여 미터, 도보 3분 거리로 인접해 있고, 지하철 2호선 및 번영로, 장산로, 도시고속 및 광안대교 접근성으로 시내외 진출입이 용이한 입지를 갖추고 있다. 부산시 해운대구 중동 1153-8번지 일대에 지하 3층 지상 20층, 생활형 숙박시설 527객실과 근린생활시설을 갖춘 최상급 호텔로 들어서며, 2016년 11월에 착공하여 2018년 10월 준공, 2019년 5월에 오픈 예정이다. 

 

‘골든튤립 해운대 호텔&스위트’는 전 객실이 스위트 레지던스 타입으로 넓은 내부 공간과 취사 및 세탁시설을 갖추고 있어, 일반적인 국내외 여행객뿐만 아니라 장기 투숙객들의 관심도 높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호텔 전문 디자이너의 공간 효율을 극대화한 복층 구조를 도입해 객실을 차별화하고, 특급호텔 수준의 컨시어지 서비스와 함께 위생관리 및 보안편의 서비스 등 토탈 케어 서비스를 제공해, 가성비 최고의 호텔로서 고객들에게 다가간다는 계획이다.

 

골든튤립코리아 김민수 대표는 “해운대는 지난해 한 해에만 2300여 만 명이 방문했고, 최근 해양스포츠가 급부상하면서 외국인들에게도 좋은 해양 관광지 및 숙박시설로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되는 국내 대표 관광지”라며 “‘골든튤립 해운대 호텔&스위트’는 글로벌 호텔로서 국제적 수준의 시설과 서비스로 관광객들에게 최고의 만족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