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6 (화)

호텔&리조트

롯데시티호텔제주, ‘윈터 스케치 패키지’ 선보인다


롯데시티호텔제주는 겨울철 별미 간식과 함께 따뜻한 제주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윈터 스케치 (Winter Sketch) 패키지’를 오는 11월 29일부터 2월 29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이그제큐티브 마운틴뷰 객실 1박과 씨카페 조식 2인, 호호(好好) 세트 1개, 웰컴 감귤 초콜릿 1세트, 김포 롯데몰 주차장 무료 이용 서비스 1회, JDC공항 면세점 10% 할인권으로 구성됐으며, 18만 원 부터 제공 된다. ‘호호(好好) 세트’는 겨울철 대표 별미 간식인 군고구마와 비타민 가득한 구운 제주 감귤, 따뜻한 커피 또는 주스로 마련된다.  이번 특전은 테이크 아웃용으로만 이용 가능하며 픽업 30분 전 사전 주문이 필수다. 특히 2박 투숙 시 청정 바다와 한라산, 제주 시내를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제주도 최고층 업스케일 레스토랑 씨카페 런치 2인을 추가로 제공한다. 


얼리버드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해 오는 22일(일)까지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주중 3만 원, 주말 및 연휴 5만 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주중 정상가 대비 3만 원 할인된 15만 원부터 해당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세금 별도다.


한편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은 야외 정원에 위치한 온수풀과 24시간 개방되는 피트니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투숙객 전용으로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되는 사계절 온수풀은 제주 시내가 한 눈에 내려다보이는 전망과 야경을 자랑한다. 자쿠지와 건식 사우나, 샤워 부스까지 구비해 보다 따뜻하고 편안한 휴식을 제공한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