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가 고객 경험과 편의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새롭게 디자인된 애플리케이션 ‘네스프레소 부티크’를 선보이며 무료배송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신규 앱 ‘네스프레소 부티크’는 소비자가 보다 편리하고 즐거운 커피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기존 ‘네스프레소’ 앱에서 제공하던 기능을 한층 강화하고 사용자 경험(UX)과 사용자 환경(UI)을 대폭 개선했다.
‘네스프레소 부티크’ 앱은 ▲고객 맞춤형 홈 화면, ▲한눈에 보기 쉬운 상품 페이지, ▲간편한 주문 결제, ▲배송 조회 서비스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담아 직관적이고 스마트한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버튼 하나로 결제가 가능한 ‘원스텝 결제 기능’과 커피의 강도, 아로마, 머신 컬러 등을 세분화하여 원하는 제품을 더욱 손쉽게 찾을 수 있는 ‘제품 필터링 기능’이 새롭게 추가돼 고객 맞춤형 쇼핑 환경을 구현했다.
또한 풍성한 커피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자주 구매하는 제품을 기반으로 홈 화면에서 취향에 맞는 커피를 추천하고, 한정판 커피 출시 및 프로모션 등의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기존 앱에서 제공하던 머신 페어링 기능은 내년 별도의 어플리케이션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네스프레소는 이번 신규 앱 출시를 기념하고, 연말 따뜻한 홈카페를 즐기는 소비자를 위한 무료배송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2일부터 오는 25일까지 ‘네스프레소 부티크’ 앱을 통해 오리지널, 버츄오 커피 관계없이 50캡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네스프레소 부티크’ 앱은 현재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