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11.20 (수)

호텔&리조트

파르나스호텔, ‘BMW 카페 by 파르나스’ 운영 시작

- 14일 ‘BMW 라운지 by 파르나스’ 공식 오픈 … 호텔 전문 서비스 인력 배치하여 호텔과 동일한 F&B 서비스 제공

 

지난 40여 년 동안 국내 럭셔리 호스피탈리티 업계를 선도해온 파르나스호텔(대표이사 여인창)이 서울 중구 회현동 소재 BMW의 세계 첫 라운지형 급속충전소인 ‘BMW 차징 허브 라운지’ 내에 위치한 ‘BMW 카페 by 파르나스’의 운영을 맡았다. 14일 공식 오픈하는 ‘BMW 카페 by 파르나스’에서는 파르나스호텔의 럭셔리 플래그십 호텔인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이하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의 프리미엄 F&B서비스를 제공한다.

 

‘BMW 카페 by 파르나스’는 고객들에게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에서 누릴 수 있는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호텔 전문 서비스 직원을 배치했으며, 기물부터 식재료까지 모두 호텔과 동일하게 운영한다. 커피와 티, 주스, 에이드 등 다양한 음료와 함께 아이스크림, 케이크, 타르트 등 고품격 디저트도 마련되어 호텔 라운지를 방불케 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지난 9월 11일부터 진행한 카페 시범운영 기간 동안 방문한 내, 외부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아 전기차 충전소를 넘어 카페 핫플레이스로 등극할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미래 사업 영역을 꾸준히 확장하고 있는 파르나스호텔은 호텔 위탁운영뿐만 아니라 프리미엄 브랜드들과 협업하여 위탁운영의 범주를 지속적으로 넓혀나갈 방침이다. 이와 함께, 외부 케이터링 서비스를 강화하는 한편 국내 정상급 플라워 아티스트들이 선보이는 하이엔드 플라워 브랜드 ‘efflore(에플로어)’를 새롭게 론칭하고,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및 파르나스 호텔 제주의 시그니처 향을 담은 독자 센트 라인과 호텔 객실에서 사용하고 있는 프리미엄 침구류 상품도 연내 출시를 앞두고 있어 글로벌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파르나스호텔 관계자는 “40여 년 간 이어온 파르나스호텔의 품격 있는 서비스 경쟁력을 바탕으로 고객 라운지 운영이라는 새로운 신사업 활로를 개척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호스피탈리티 사업을 넘어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의 포지셔닝을 강화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