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9.17 (화)

레스토랑&컬리너리

원할머니, '보쌈과 와인의 이색 만남' 와인대학교와 컬래버 행사 성료

- 와인대학교 개강파티를 테마로 한 콜라보 행사 성황리 종료
- 원할머니 보쌈족발 "특별한 외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

 

원할머니보쌈 플래그십 스토어(논현직영점)에서 진행된 와인대학교와의 컬래버레이션 행사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컬래버 행사는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원할머니보쌈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열렸으며, 한식과 와인의 조화를 제안하는 특별한 시간으로 꾸며졌다. 와인대학교는 F&B 브랜드 컨설팅 회사 (주)슬래시에서 2021년도부터 운영하고 있는 와인 콘텐츠 플랫폼이다. 

 

 

원할머니 보쌈족발은 고객들이 맛있는 식사와 함께 문화적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논현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매회 새로운 테마로 오프라인 행사를 주최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서는 와인 기초 교육과 더불어, 한식과 와인의 페어링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다. 와인대학교가 추천한 해물파전, 전통순대, 모둠보쌈과 와인의 베스트 페어링 조합은 참석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바질페스토와 함께 제공된 전통순대와 화이트 와인 '텍스트북 소노마 샤도네이'의 페어링은 뛰어난 맛의 조화를 이루며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었다.

 

 

원할머니 보쌈족발 관계자는 "이번 와인대학교와의 협업 행사가 고객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회로 한식의 새로운 매력을 소개하고, 고객들에게 특별한 외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연중무휴 24시간 운영되는 원할머니 플래그십 스토어는 다가오는 추석 연휴에도 정상 영업을 이어가, 명절 기간에도 고객들이 언제든지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다. 또한, 와인, 위스키, 하이볼, 전통주 등 다양한 주류를 고객의 취향에 맞게 부담 없이 가져와 즐길 수 있는 콜키지 프리 서비스도 제공 중이다.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