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7.23 (화)

호텔&리조트

반얀그룹(전 반얀트리) ‘HOMM’ 브랜드 '홈마리나속초', 6월 21일 국내 첫 그랜드 오픈

 

속초의 아름다운 해변과 자연을 배경으로 한 '홈마리나 속초'가 오는 6월 21일 그랜드 오픈을 한다. 반얀그룹의 HOMM 브랜드로 국내에 처음 선보이는 ‘홈마리나 속초’는 집 같은 편안함과 고급스러운 휴양지의 느낌을 동시에 제공하는 새로운 휴양지로, 속초를 찾는 이들에게 최상의 휴식과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홈마리나 속초에서 만나는 품격 있는 휴식

 

홈마리나 속초는 고객들이 집처럼 편안하게 쉴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먼저 로비에 들어서면 무료로 제공되는 물과 커피를 마시며 은은하게 풍기는 시원한 아로마 향기를 맡고 있으면 여행에서의 피로가 저절로 풀리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다. 또한 ‘HOMM’브랜드의 컨셉에 맞추어 간결하고 미니멀하면서 모던한 디자인과 세련되고 고급진 가구들 그리고 다양한 그림 작품이 전시돼 있으며, 다른 호텔 객실보다 높은 층고와 통창으로 개방감을 더해 속초의 아름다운 설악산, 청초호수, 동해 바다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어, 객실 내에서 휴식을 취하면서도 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다.

 

 

 

속초의 새로운 SNS 성지, 속초 유일의 최상층 루프탑 온수풀 & BAR

 

여름이 다가오면서 속초에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그러한 중심에 새로운 인기 장소로 떠오르며 홈마리나 속초 최상층에 위치한 온수풀 & BAR가 주목받고 있다. Sky21 루프탑에서는 속초의 아름다움을 한층 더 특별하게 경험할 수 있으며, 낮에는 맑고 푸른 하늘 아래 펼쳐진 자연의 아름다움을, 저녁에는 황금빛 노을이 물드는 청초호수의 낭만적인 풍경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스카이21 바텐더가 추천하는 음료를 손에 들고 끝없이 펼쳐진 동해 바다와 웅장한 설악산의 위엄 그리고 고요하고 노을이 아름다운 청초호수의 파노라마 뷰를 한 자리에서 감상하며 한 모금 마실 때마다, 감각이 깨어나고 마음이 평온해진다.

 

 

하지만, 그것 만이 다가 아니다. 오직 투숙객 전용으로 운영되는 사계절 이용이 가능한 온수풀에서는 물 위에 떠 있는 듯한 독특한 경험을 선사하며, 특히 노을이 질 때면 하늘과 바다가 어우러진 환상적인 풍경을 감상할 수 있으며, 따뜻한 물에 몸을 맡기고 눈앞에 펼쳐진 자연의 경관을 바라보면, 일상에서 벗어나 마음의 평화를 찾으며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올 여름 속초에서의 여름을 더욱 특별하게 해줄 홈마리나 속초의 유일한 최상층 루프탑 온수풀 & 바에서 특별한 순간을 만끽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관광의 보석 속초를 관광하기에 최적의 위치

 

속초는 대한민국의 관광 명소 중 하나로 동해안의 아름다운 풍경과 풍부한 자연 자원으로 유명하다. 이 도시는 그림 같은 해변, 신선한 해산물, 그리고 다채로운 레저 활동으로 관광객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그 중에서도 ‘홈마리나 속초’는 속초를 관광하기에 최적의 위치에 있어 자연 속에서 하이킹과 트레킹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설악산 국립공원과 동해안의 전형적인 어촌 마을로 신선한 해산물과 맛있는 전통 음식점들이 많은 아바이마을과 같은 관광 명소에 쉽게 접근할 수 있고, 호텔에서 걸어서 5분거리에 위치한 선착장에서는 요트나 바다낚시와 같은 다양한 수상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다. 따라서 홈마리나 속초는 속초 관광을 즐기기에 최적의 장소 중 하나로 꼽히고 있어 자연과 레저를 동시에 경험하고 싶은 이들에게 강력히 추천한다.

 

 

6월 21일 그랜드 오픈을 앞둔 홈마리나 속초의 예약 및 문의는 hommhotels.com과 야놀자, 여기어 때 등에서 예약이 가능하며, 그랜드 오픈을 맞이해 여러 숙박 예약 채널과 숙소 리뷰해주는 유튜버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특가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와 특가 소식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homm.marinasokcho’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반얀그룹 (전 반얀트리)의 국내 첫 브랜드 홈마리나 속초의 그랜드 오픈을 통해 새로운 휴양 문화를 경험해보기를 바란다.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