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홍천 대표 웰니스 리조트 선마을(대표 최홍식)은 고객들에게 더욱 풍부한 혜택과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선마을 멤버십’ 제도를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선마을 멤버십 제도는 선마을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무료로 가입할 수 있는 제도로, 등급별로 파격적인 맞춤형 혜택을 제공해 더욱 특별하고 풍부한 힐링 경험을 선사한다.
모든 멤버십 가입 고객에게는 선마을 음료 쿠폰이 즉시 제공된다. 음료 쿠폰은 종자산 뷰가 아름다운 가든 뮤직홀&카페에서 5천 원 상당의 건강 차 혹은 커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생일을 맞은 멤버십 회원에게는 1박 숙박 시 1만 원 할인이 가능한 생일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멤버십 프로그램은 ▲화이트 ▲실버 ▲골드▲플래티넘까지 4가지 등급으로 나뉘며, 전년도 이용 실적을 기준으로 각 등급이 반영된다.
화이트 회원은 신규 가입 회원으로서 멤버십 가입 시 주어지는 기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연간 1~2회 숙박했을 경우 실버 등급을 부여받는다. 실버 회원에게는 추가적으로 2만 원 상당의 가든 뮤직홀&카페 이용권의 혜택이 주어진다.
연간 3~4회 숙박한 골드 회원은 생일 할인 쿠폰과 가든 뮤직홀&카페 2만 원권 외에도 주중 얼리 체크인 및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을 추가적으로 누릴 수 있다. 이를 통해 골드 회원들은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선마을의 자연 속에서 더 여유롭고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연간 5회 이상 숙박한 고객은 플래티넘 회원으로 승급된다. 플래티넘 회원은 골드 회원의 혜택에 더해 주중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과 와인 바스켓이 추가로 제공된다. 가장 높은 등급인 플래티넘 회원들은 예약한 객실보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객실에서 더욱 럭셔리한 숙박을 경험할 수 있으며, 특별한 힐링 시간을 누릴 수 있다.
또한 멤버십 회원에게는 등급별 파격 프로모션 우선 안내 기회가 주어지며, 각 등급별로 진행되는 프로모션은 상시 개별 안내되어 회원들은 자신에게 맞는 혜택을 더욱 빠르게 확인하고 이용할 수 있다.
선마을 관계자는 “이번 멤버십 프로그램은 고객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여 더 많은 고객들이 힐리언스 선마을에서 특별한 힐링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고객들이 자연 속에서 힐링과 재충전을 경험할 수 있도록 선마을은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