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7.25 (목)

호텔&리조트

홍천 선마을, 고객 맞춤형 ‘선마을 멤버십’ 제도 운영

 

강원도 홍천 대표 웰니스 리조트 선마을(대표 최홍식)은 고객들에게 더욱 풍부한 혜택과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선마을 멤버십’ 제도를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선마을 멤버십 제도는 선마을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무료로 가입할 수 있는 제도로, 등급별로 파격적인 맞춤형 혜택을 제공해 더욱 특별하고 풍부한 힐링 경험을 선사한다.

 

모든 멤버십 가입 고객에게는 선마을 음료 쿠폰이 즉시 제공된다. 음료 쿠폰은 종자산 뷰가 아름다운 가든 뮤직홀&카페에서 5천 원 상당의 건강 차 혹은 커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생일을 맞은 멤버십 회원에게는 1박 숙박 시 1만 원 할인이 가능한 생일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멤버십 프로그램은 ▲화이트 ▲실버 ▲골드▲플래티넘까지 4가지 등급으로 나뉘며, 전년도 이용 실적을 기준으로 각 등급이 반영된다.

 

화이트 회원은 신규 가입 회원으로서 멤버십 가입 시 주어지는 기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연간 1~2회 숙박했을 경우 실버 등급을 부여받는다. 실버 회원에게는 추가적으로 2만 원 상당의 가든 뮤직홀&카페 이용권의 혜택이 주어진다.

 

 

 

연간 3~4회 숙박한 골드 회원은 생일 할인 쿠폰과 가든 뮤직홀&카페 2만 원권 외에도 주중 얼리 체크인 및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을 추가적으로 누릴 수 있다. 이를 통해 골드 회원들은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선마을의 자연 속에서 더 여유롭고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연간 5회 이상 숙박한 고객은 플래티넘 회원으로 승급된다. 플래티넘 회원은 골드 회원의 혜택에 더해 주중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과 와인 바스켓이 추가로 제공된다. 가장 높은 등급인 플래티넘 회원들은 예약한 객실보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객실에서 더욱 럭셔리한 숙박을 경험할 수 있으며, 특별한 힐링 시간을 누릴 수 있다.

 

 

또한 멤버십 회원에게는 등급별 파격 프로모션 우선 안내 기회가 주어지며, 각 등급별로 진행되는 프로모션은 상시 개별 안내되어 회원들은 자신에게 맞는 혜택을 더욱 빠르게 확인하고 이용할 수 있다.

 

선마을 관계자는 “이번 멤버십 프로그램은 고객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여 더 많은 고객들이 힐리언스 선마을에서 특별한 힐링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고객들이 자연 속에서 힐링과 재충전을 경험할 수 있도록 선마을은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