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6.21 (금)

호텔&리조트

[Hotel + Dining Proposal] 호텔에서 즐기는 화려한 Ice Flake

슬슬 더위가 찾아오고 있습니다. 호텔에서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빙수를 선보이고 있는데요? 눈도 입도 즐거운 호텔 빙수들 한번 살펴보시죠.

 

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 
시원한 여름의 맛, ‘망고 빙수·클래식 빙수’

 

 

이번에 선뵈는 망고 빙수는 곱게 간 얼음 위에 싱싱한 생망고를 풍성하게 썰어 올려 달콤함이 일품이다. 핑거라임과 애플민트로 상큼함을 더하고 망고 쁘띠 케이크 하나를 통째로 올린 것이 특징이며 연유와 망고 셔벗, 진한 망고 소스가 곁들여진다. 
클래식 빙수는 우유 얼음을 베이스로 이와 조화를 이루는 약과와 홈메이드 찹쌀떡, 미숫가루 아이스크림 등 다채로운 재료를 올렸으며 인절미와 그래놀라, 연유가 함께 곁들여진다. 여름 시즌 한정으로 제공하는 망고 빙수는 6만 5000원, 클래식 빙수는 6만 원에 제공된다. 또한 6월부터는 대만산 애플망고를 수급해 애플망고 빙수를 추가로 8만 5000원에 선뵌다. 

www.hotelnaruseoul.com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여름 맞아 준비한 시즌 한정 빙수 3종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는 올해도 시그니처 빙수인 제주 애플망고 빙수를 출시, 부드러운 우유 얼음 위에 제주산 애플망고를 듬뿍 올리고 취향에 따라 팥과 함께 파라다이스시티는 모나카 과자를,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망고 퓨레 등을 제공한다. 
또한 파라다이스시티는 싱싱한 블루베리의 상큼함과 수제 코코넛 아이스크림의 은은한 단맛이 조화를 이루는 블루베리 코코넛 빙수를,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풍성하게 쌓아 올린 블루베리에 벌집꿀을 얹어 달콤함을 극대화한 허니콤 블루베리 빙수를 판매한다.  

https://www.paradise.co.kr/ko/business/paradisehotelresort

 

인터컨티넨탈 호텔
가치는 올리고 부담은 내린 시그니처 빙수 메뉴 4종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에서 올해 처음으로 출시한 초당옥수수 빙수는 팝콘 우유 베이스에 일반 옥수수보다 당도가 높고 열량이 낮은 일명 ‘슈퍼 스위트 콘’을 곁들였으며, 옥수수 크림과 브라운 치즈, 치즈케이크, 아가베 시럽, 그리고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더했다(6만 3000원). 또한 인터컨티넨탈 코엑스는 신선한 우유와 마스카포네 크림으로 만든 눈꽃 빙수에 호텔 셰프들이 국내산 팥으로 직접 만든 밤양갱, 그리고 빙수 팥을 올린 밤양갱 팥빙수와 시그니처 빙수인 망고 빙수와 토마토 빙수도 출시, 모두 여럿이 함께 나눌 수 있는 상품과 함께 1인용 상품으로도 제공된다(3만 5000~6만 7000원).

https://www.intercontinental.com/hotels/kr/ko

 

파크 하얏트 서울
시원한 도심뷰와 함께 즐기는 빙수 셀렉션

 

 

스페셜 빙수로 곱게 갈린 유기농 우유 얼음에 당도 높은 애플망고를 큼직하게 썰어 입안 가득 과육의 풍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한 애플망고 빙수, 시그니처 빙수로 금박을 입힌 월악산 직송 허니콤과 구운 피칸, 달콤한 사과 퓌레, 샹티 크림으로 올린 허니 골드 빙수, 이 외에도 홍시 빙수, 체리 빙수도 있다. 또한 전통 문양 받침에 시원한 드라이아이스를 더해 마지막까지 달콤한 빙수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빙수 콤비네이션은 취향에 따라 시그니처 빙수 중 2가지 맛을 선택할 수 있다. 
9월 22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6만 원부터다.  

02-2016-1235

 

포시즌스 호텔 서울
여름 맞아 럭셔리 빙수의 황제 귀환!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인기가 많은 제주 애플망고를 비롯해 팥, 녹차 3가지를 주재료로 한  3종의 빙수를 즐길 수 있는 빙수 프로모션을 9월 30일까지 제공한다. 
빙수 3대 천황이라고 불리는 망고, 팥, 녹차, 이 3가지 재료를 맛과 비주얼에 전반에 걸쳐 럭셔리하게 업그레이드해 선뵌다. 해당 재료는 모두 국내산을 사용하며, 이에 서양식 조리 기법을 접목해 다양한 스타일로 표현한 셰프의 창의성이 눈에 띈다. 또한 모든 빙수 얼음 역시 국내산 유기농 우유와 꿀만을 100% 사용해 부드럽고 달콤하다. 가격은 애플 망고 파블로바 빙수 12만 6000원, 마루 빙수, 녹차 빙수는 7만 8000원이다. 

02-6388-5500

 

투썸플레이스
가심비 높은 프리미엄 여름 빙수 

 

 

‘스몰 럭셔리’로 떠오른 빙수를 1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투썸플레이스의 우리 팥 빙수는 시원하고 부드러운 우유 얼음 위로 국내산 팥을 듬뿍 올린 조합에 국내산 팥과 찹쌀로 만든 찹쌀떡을 올려 진정한 ‘팥빙수’의 품격을 선사한다. 애플망고 빙수는 마치 미니 케이크와 같은 모양으로 쌓은 우유 얼음에 향기와 당도가 뛰어난 품종인 애플망고를 듬뿍 올려 상큼한 원물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올해는 먹음직스러운 망고의 노란 컬러와 달콤함을 그대로 담아낸 망고 푸딩을 추가, 독특한 식감과 재미를 완성했다. 

www.twosome.co.kr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