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5.01 (수)

호텔&리조트

더 플라자, 호텔 시그니처 향을 담은 핸드크림 출시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는 호텔의 시그니처 향을 담은 ‘더 플라자 퍼퓸 핸드크림’을 출시했다.

 

더 플라자의 자체 브랜드(이하, PB 상품) ‘P-Collection’은 디퓨저와 룸앤패브릭스프레이, 유아 샤워 가운, 양말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P-Collection은 지난해 12월 매출이 작년 대비 약 80% 신장할 정도로 반응이 좋다. 이번에는 핸드크림을 새롭게 출시해 PB 상품군을 확대했다.

 

퍼퓸 핸드크림은 더 플라자 시그니처 향 ‘퍼퓸 데 브와’의 유칼립투스 향과 우디 향을 조합해 깊은 숲속을 떠오르게 한다.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호텔 향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수분감이 많은 제형으로 끈적임이 없고 빠르게 흡수되는 것이 장점이다.

 

 

용량은 50ml으로 가격은 2만 8000원이다. 더 플라자와 네이버, 카카오, 쿠팡 등에서 구매 가능하며 온라인 주문 시 1월 31일까지 무료 배송과 10% 할인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더 플라자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는 “디퓨저, 룸앤패브릭스프레이 등 PB 상품의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호텔의 시그니처 향을 활용한 핸드크림을 출시했다.”라며 “더 플라자는 PB 상품 강화는 물론 F&B 개편과 다양한 브랜드 협업을 추진하는 등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위해 힘쓰고 있다.”라고 말했다.

 

더 플라자는 서울 특급호텔 최초로 방문 고객에게 일관된 향을 제공하는 향기 마케팅을 2010년부터 선보였다. 고유 향 ‘퍼퓸 데 브와’는 로비, 연회장, 피트니스클럽 등 곳곳에 비치돼 호텔의 편안함을 선사해 준다. 고객 요청으로 출시한 디퓨저(2015)와 룸앤패브릭스프레이(2019)는 지금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