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5 (목)

호텔&리조트

코오롱호텔, 스페인 ‘랑코 러버덕’ 객실 오픈…’키즈 프렌들리’ 서비스 재단장

 

경주 코오롱호텔이 스페인 천연 라텍스 장난감 브랜드 ‘랑코(Lanco)’와 협업한 객실을 선보이며 ‘키즈 엔터테인먼트’ 강화에 나섰다.

 

금일 정식 오픈한 ‘랑코 러버덕’ 객실은 자녀 동반 가족 고객이 휴식은 물론, 특별한 ‘플레이케이션(Play+Vacation)’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총 6개의 객실로 모두 최대 4인까지 투숙 가능하다. 내부에는 랑코 러버덕을 상징하는 노란색 침구 세트(베개커버·쿠션)부터 욕실 소품(발매트·양치컵·핸드타월)까지 다채롭게 마련됐다.

 

아이와 함께 애니메이션, 영화 등의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는 빔 프로젝터와 스크린 또한 설치됐다. 침대 헤드 및 테이블에는 러버덕 피규어가 배치됐으며 문에는 대형 러버덕이 그려져 인증 사진 촬영까지 할 수 있다.

 

호텔 로비에는 다양한 콘셉트의 랑코 러버덕 피규어가 상시 전시된다. 일광욕, 캠프 파이어 등 러버덕이 코오롱호텔에서 호캉스를 즐기는 모습을 표현한 미니어쳐존부터 알 모양 포토존까지 즐길거리가 가득하다. 별도로 마련된 굿즈존에서는 왕관, 축구공, 마법사 모자 등 각양각색의 액세서리를 장착한 러버덕 피규어 20종을 구매할 수 있다.

 

객실 오픈 기념 ‘덕캉스 체험단’ SNS 이벤트도 실시한다. 오는 15일부터 29일까지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인스타그램 내 러버덕 객실 소개 포스팅을 확인한 후, 방문해야 하는 이유 및 기대되는 점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는 러버덕 객실 숙박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3월 4일 개별 메시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야외정원 ‘연하원’에서는 국내 호텔업계 최초로 높이 5m에 달하는 랑코 러버덕 대형 포토존이 운영된다. 랑코 러버덕 객실 및 전시, 팝업 등과 관련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코오롱호텔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오롱호텔 관계자는 “호텔을 찾는 아이 동반 가족 여행객이 늘어나며 키즈 콘텐츠의 중요성이 대두됨에 따라 랑코와의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아이와 어른 모두가 즐거운 호캉스를 누릴 수 있도록 색다른 엔터테인먼트 도입에 앞장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경주 코오롱호텔은 각종 어린이 액티비티 및 체험 공간을 갖춘 ‘키즈 프렌들리’ 호텔이다. 지난해 선보인 세 가지(주방·모래·색칠놀이) 콘셉트의 소규모 놀이 공간 ‘드림 키즈존’은 계속해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 밖에도 키즈파크 ‘더 달’에 새로운 놀이 콘텐츠를 지속 추가하고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