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6 (금)

켄싱턴 제주 호텔, 다양한 루프탑 라이프 스타일 즐겨보자

 

국내 특 1급 호텔 최초 럭셔리올인클루시브형 호텔을 선보이고 있는 켄싱턴 제주 호텔의 루프탑에서는 중문 바다, 한라산 등 천혜의 자연 경관을 360도 파노라마로 감상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야외 수영장, 태닝존, 스카이다이닝, 클럽 하바나, 피트니스 센터 등 다양한 이벤트와 시설이 준비돼 이국적인 여름 휴가를 즐겨보자.

하늘에서 수영하는 듯한 루프탑스카이피니티 풀에서는 매일 아침 전문 수영 강사가 진행하는 원포인트 수영 레슨, 와추, 아쿠아로빅 등을 즐길 수 있는 무료 액티비티 프로그램인 아쿠아피트니스를 선보인다. 또한, 태닝하기에 좋은 의 장소 루프탑태닝존을 2015년 8월 말까지 운영하는데 태닝존에는 태닝 오일과 함께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태닝버틀러(Tanning Butler)' 가 준비되어 있으며 캐노피가 더해져 이국적인 분위기로 프라이빗한 태닝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성인 전용으로 운영되는 루프탑스카이피니티 풀과 루프탑태닝존은 호텔 투숙 고객 또는 호텔 패키지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되며 켄싱턴 제주 호텔은 모든 것이 포함된 럭셔리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한편 켄싱턴 제주호텔에서는 루프탑 캐노피로 둘러싸인 테이블에서 코스 요리와 와인과 샴페인 등이 제공되는 우아한 다이닝를 즐길 수 있는 스카이다이닝을 9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샹동스파클링 와인 1병, 하늘오름모둠타파스, 앵거스샤또브리앙 스테이크, 토마토, 바질, 리조또 등을 곁들인 혀넙치 오븐구이, 하늘오름 특선 디저트, 커피 또는 차 또는 클럽하바나모히토로 구성된 스카이다이닝 A 세트메뉴는 2인 20만 원, 스파클링, 화이트, 레드와인 등 3가지 하우스 와인, 허브킹크랩리예뜨, 새우 세비체, 아티초크와브루스케타, 감귤처트니와 타임 발사믹을 곁들인 거위간 구이와 아스파라거스, 콜라비를 채운 연어롤, 소안심 스테이크와 뉴욕 스테이크, 하늘오름 특선 디저트, 커피 또는 차 또는 클럽하바나모히토로 구성된 스카이다이닝 B 세트 메뉴는 2인 30만원에 즐길 수 있다. 스카이다이닝의 모든 요리는 루프탑에 위치한 이탈리안 퀴진, 하늘오름을 책임지고 있는 김형래 셰프가 선보이고 있다.

이와 더불어 쿠바 해변의 축제를 콘셉트로 한 클럽 하나바를 오는 9월 30일까지 선보이고 있다. 클럽 하바나에서는 쿠바 대표 정통 럼으로 만든 알콜 또는 무알콜시그니처모히토를 즐길 수 있으며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해피아워도 함께 준비되어 있다. 또한 루프탑 수영장 옆에 위치한 샴페인 바 ‘클럽 하우스’에서 스파클링 와인 등을 마음껏 즐기며 레지던스 디제이가 라운지 음악 등으로 흥겨운 디제잉 파티를 선보이는 풀사이드 파티도 선보인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