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9.11 (수)

카페&바

2023 더 나이트 페스타, 벡스코 야외광장서 개최

 

세계맥주축제 ‘2023 더 나이트 페스타’가 드디어 개최됐다. 8월 15일(화) 저녁 7시에 시작된 이번 축제는 화려한 점등식으로 막을 올리며 관중의 환호를 이끌었다.

2023 더 나이트 페스타는 전 세계 유명 맥주와 수제맥주를 도심에서 즐길 수 있는 축제로, 명진F&F가 주관하는 ‘2023 부산국제주류산업박람회’와 연계해 기획됐다. 2023 더 나이트 페스타는 KNN이 주관하며, 벡스코 야외광장에서 진행된다.

축제는 아기자기한 조명 아래 다양한 브랜드의 수입·수제맥주와 군침 도는 먹거리들로 부산 시민과 관광객들을 매료시켰다. 축제가 열리고 2일간 업체 추산 3000명 이상의 인파가 벡스코 야외광장으로 몰려들었다. 부산 시민, 타지 관광객, 해외 여행객 등 다양한 사람들이 어우러져 축제의 분위기가 한껏 무르익었다.

축제 첫날인 15일에는 유튜브 채널 ‘동하하’에서 활약하고 있는 개그맨 김동하가 재치 있는 입담으로 관람객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다수의 대학·청년팀이 이끌어가는 ‘사운드 오브 청춘’ 공연도 축제의 흥겨운 분위기를 더했다. 마지막으로는 광복절을 맞아 김지현 테너가 나서 ‘영웅’, ‘누가 죄인인가’ 등의 명품 공연을 선보이며 개막일 피날레를 장식했다.

둘째 날인 16일에는 케이팝 작곡가들과 신예 싱어송라이터를 연결하는 부산음악창작소 프로젝트에서 최종 선정된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오느린윤혜린’이 무대에 올랐다. 이어 히든싱어 윤민수편, 트롯 전국체전 등 각종 방송 매체에서 화제를 모았던 ‘문원’이 감미로운 발라드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20일(일)까지 이어지는 이번 축제에는 신선한 표절 허무송으로 유명한 유튜버 ‘카피추’(8월 19일(토)), 다양한 커버곡으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아카펠라 그룹 ‘두왑사운즈’와 같은 다양한 공연팀이 야외 무대에서 화려한 공연을 선보이며 축제 분위기를 한층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여기에 풍부한 맛과 향을 자랑하는 ‘코젤 다크’와 ‘코젤 라거 프리미엄’, 크림의 풍성함과 향긋한 향이 어우러진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 등의 세계맥주를 함께 즐길 수 있다는 것이 2023 더 나이트 페스타의 매력이다. 이 밖에도 툼브로이, 와일드 웨이브, 프라하 크래프트 브루어리 등 개성 넘치는 전문 수제맥주 업체들도 본 축제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부산을 대표하는 새로미어묵 외 타코야끼, 스테이크, 츄러스 등 다양한 먹거리 라인업도 마련돼 있다.

2023 더 나이트 페스타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누리집 및 소셜 미디어(SNS) 공식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