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9 (금)

호텔&리조트

[Korea Hotel Show] 미리보는 '코리아호텔쇼 2023' 참가업체 ⑤

 

렌탈은 한국렌탈

대한민국 최초 렌탈 기업, 한국렌탈㈜

 

한국렌탈㈜는 1989년 "소유가치에서 사용가치로"의 가치를 내걸고 대한민국 렌탈 산업의 선두주자로 출발했다. IT기기, 고소작업대, 산업용 장비 렌탈 솔루션을 제공하며 산업 현장에서 렌탈의 저변을 넓혀 왔다. 국제공인교정기관 및 IPAF 트레이닝 센터 운영을 통해, 고객과 사회에 보다 더 나은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한국렌탈은 1989년부터 쌓아 온 렌탈 노하우와 신뢰를 바탕으로 책임있는 기업활동을 영위하며,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각 분야 별 전문가들로 구성된 인력을 통해 제품 컨설팅, 장비 교육, 유지보수, 구매, 매각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코리아호텔쇼 2023에서 선보일 제품은 로봇, 스마트매장 솔루션, IT기기 등으로 로보틱스의 경우 서빙로봇, 안내로봇, 푸드테크로봇, 스마트 매장 솔루션, 물류로봇, 웨어러블 등 맞춤형 최신 로봇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로봇 전문가를 통한 성공적인 비즈니스 환경을 구축했으며, 고객의 비즈니스 환경에 최적화된 로봇과 렌탈 솔루션을 제공, 고객사의 매출 증대, 스마트한 성장과 도약을 도한다는 계획이다. 

 

한국렌탈 바로가기

 

 

일관되고 신뢰할 수 있는 감염관리제품

메디컴

 

메디컴은 전 세계 95개국에 의료와 감염관리 용품을 생산, 유통하고 있는 핵심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으로 의료, 치과, 산업, 동물병원 및 연구소에 감염관리를 위한 일회용 예방 제품과 사용자의 환경 개선을 위한 다양한 용품의 개발과 공급을 하고 있다. 

 

메디컴팀은 일관되고 신뢰할 수 있는 보호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세상을 더 안전하고 건강하게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믿을 수 있는 보호를 제공하기 위해 우수한 재료와 제조 공정을 사용하는 엄선된 브랜드만 제공하는 것이다.

 

출품품목은 아큐핏 글러브로 식품용 글러브다. 메디컴은 고품질의 진단용 장갑부터 수술용 장갑까지 다양한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메디컴 장갑은 유연성, 촉감도 그리고 편안함을 유지하며 우수한 보호력, 내구성 및 그립감을 제공하는 다양한 원료를 사용해 만들어진다. 아큐핏 글러브의 특징으로는 천연고무 라텍스 소재로 우수한 탄력성과 전체 텍스처로 우수한 그립감을 자랑하기 때문에 다양한 분야에 사용 가능하다는 점이 있다.

 

메디컴 바로가기

 

 

친환경, 초경량 니트릴 글러브

주식회사 SBL Inc.

 

주식회사 SBL Inc.는 세계 최초로 경량 니트릴 글러브를 개발해 연간 약 700억 켤레의 장갑을 생산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니트릴 장갑 생산업체의 프리미엄 브랜드다. 현재 미국 , 독일 , 일본을 포함한 40개 이상 국가에서 국가에서 소비되고 있으며 최첨단 설비시설과 최고의 품질로 인정받고 있다.


하탈레가의 공식 브랜드 글러브온은 글러브온은 최첨단 자동 제조 설비와 위생 시설로 세계 최대의 니트릴 장갑 생산 업체로 최상의 품질로 전 세계 수출하고 있으며 , 환경과 건강을 소중히 생각하며 더 나은 제품 개발에 힘쓰고 있다. 또한 국제 유수기관의 검증과 인증으로 식품 안전 기준을 준수하며 우수한 품질을 자랑한다.

 

특히 Gloveon Avalon 니트릴 장갑은 친환경 장갑으로 분해 미생물을 끌어들이는 유기 첨가물이 포함돼 있다. 미생물은 이 첨가물을 먹고 장갑의 폴리머를 분해하는 효소를 분비, 이 과정을 통해 미생물이 장갑을 바이오가스, 물, 불활성 토양상태로 자연 분해해 일반 니트릴 장갑보다 빠른 생분해로 친환경을 생각한 장갑이다.

 

에스비엘아이엔씨 바로가기

 

 

 

최소의 운영 인력으로

최대의 수익 유도하는 호텔 솔루션, tripla

 

2015년 일본에서 설립된 tripla는 호텔 및 모든 숙박업체가 tripla의 기술을 통해 최소의 운영 인력으로 최대의 수익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해 왔다. 

 

SaaS 기반으로 다양한 테크 솔루션을 제공해온 tripla는 호텔 및 숙박업체의 DX를 위해 크게 4가지의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tripla Bot은 시나리오 베이스가 아닌 실제 AI 인공지능 챗봇 서비스로 다국어(영어, 일본어, 중국어 간체 및 번체 그리고 한국어) 제공한다. tripla Book는 각 업체가 다이렉트 부킹을 통해 “OTA 수수료는 최소화하고 수익은 극대화” 할 수 있도록 돕는 최적의 기술이다. 

 

tripla Connect는 호스피탈리티 산업에서 중요 키워드로 자리 잡고 있는 Ultra-Personalization(초개인화)이 가능하도록 하는 CRM(Central Relationship Management) 솔루션이다. 투숙 고객의 정보, 행동 패턴, 관심사를 관리하여 예약 및 체크인 절차를 쉽고 편리하게 만들며, 고객의 선호도를 분석해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 만족도를 높인다. 

 

마지막으로 tripla는 전 세계 최대 서치엔진 Google과 전 세계 최대 여행정보사이트 TripAdvisor의 공식 파트너다. 이에 tripla Agent를 통해 META 영역에 독립호텔 및 로컬 체인도 참여, 디지털 마케팅을 진행하고 구매의사가 높은 양질의 트래픽을 자사의 웹사이트로 유입시킬 수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tripla 한국 진출의 포문을 열기 위해 네 가지 솔루션을 소개하고 이를 시연하는 자리를 가질 예정이다.

 

트리플라 바로가기

 

 

당신을 위한 혁신적인 이태리 오븐

우녹스


우녹스는 성공적인 주방을 위해, 독창성과 완벽함을 추구하는 서비스와 경험으로 이태리 오븐의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우녹스는 전문가용 오븐 생산업체로서 설립 이후 현재까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회사다. 고객과의 지속적인 협력으로 상호 발전을 지향하는 UNOX는 혁신적으로 앞선 제품과 고객 서비스의 조화로 이태리 오븐의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광범위한 시장조사와 데이터에 기반한 제품 개발로 발전과 성장을 원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UNOX라는 든든한 파트너 브랜드로 인지되고 있다. 


85개 국가 이상에서 사용을 하고 있는 우녹스 제품은 현재 우리나라의 인증 기준에 맞춰진 KTL, EMC의  인증 기준을 준수하고 있다. 우녹스의 제품 브랜드로는 CHEFTOP MIND.Maps ™, BAKERTOP MIND.Maps ™, SPEED-X™, EVEREO®, CHEFLUX ™, BAKERLUXSHOP.Pro™, LINEMICRO™, ACCESSORIES 등의 제품이 있으며, 코리아호텔쇼 2023에서는 △최초의 자동세척 콤비 스피드 오븐 'SPEED-X™’, △최고의 조리성능 'CHEFTOP MIND.Maps™', △세계 최초 하이브리드 핫 홀더 'EVEORE®', △프로페셔널 소형 오븐 'BAKERLUXSHOP.Pro™’를 소개한다.

 

우녹스 바로가기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