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4 (수)

호텔&리조트

웨스틴 호텔 & 리조트, 애보트 월드 마라톤 메이저와 호텔 업계 최초 파트너십 체결

 

메리어트 본보이의 30개 브랜드 포트폴리오 중 하나인 웨스틴 호텔 & 리조트(Westin Hotels & Resorts)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6대 마라톤 대회 시리즈인 ‘애보트 월드 마라톤 메이저(Abbott World Marathon Majors)’와 협력해 웨스틴 워크아웃® 운동기구 대여 프로그램(WestinWORKOUT® Gear Lending program)을 이용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세계 6대 마라톤 대회가 개최되는 도시인 보스턴, 런던, 베를린, 시카고, 뉴욕, 도쿄의 웨스틴 호텔에서 진행되는 이번 협업은 마라톤을 사랑하는 여행객과 그들의 서포터들을 위해 다년간 진행되는 최초의 호스피탈리티 파트너십이다. 금번 파트너십은 모든 수준의 마라토너가 출발선에 도착해 결승선을 통과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새롭고도 맞춤화된 경험 뿐만 아니라 6개 대회 완주자인 ‘식스 스타 피니셔(Six Star Finisher)’를 위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웨스틴 호텔 & 리조트 글로벌 브랜드 관리 수석 디렉터, 캐서린 플린트(Catherine Flint)는 “수십 년 동안 러너들이 주요 레이스를 계획하며 함께 고려해온 기본 요소였다.”라며, “웨스틴은 언제나 고객의 웰빙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여행 중에도 활동적인 생활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하는 데 뿌리를 둔 브랜드다. 따라서 애보트 월드 마라톤 메이저에서도 역시 새로운 에너지로 레이스 여행객들을 지원할 계획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식스 스타 피니셔이기도 한 캐서린 플린트는 또한 “애보트 월드 마라톤 메이저가 진행되는 주말 동안 참여 여행객들이 최고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웨스틴의 강화된 웨스틴워크아웃 운동기구 대여 프로그램 등을 포함한 최신 훈련 및 회복 프로그램을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웨스틴 브랜드는 애보트 월드 마라톤 메이저가 개최되는 주말 동안 웨스틴 호텔 내에 위치한 웨스틴 마라톤 존을 통해 웨스틴 호텔 투숙객은 물론 현지 러너와 지원팀에 이르기까지 웰니스 경험을 무료로 제공한다.

 

리커버리 컨시어지 운영

 

리커버리 컨시어지에서 제공하는 새로운 시그니처 운동기구 대여 키트는 하이퍼아이스(Hyperice)와 발라(Bala)의 최첨단 회복 및 전신 근력 운동 장비로 구성되어 있으며, 달리기 후 회복하거나 여행 및 장거리 비행 후 혈액 순환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하이퍼아이스와 발라 강사의 전용 트레이닝 및 회복 세션

 

 레이스 전 워밍업을 하고 레이스 후 긴장을 풀 수 있도록 하이퍼아이스와 발라 강사가 진행하는 전용 트레이닝 및 회복 세션을 제공한다.

 

잇 웰 스낵 팩 제공

 

주말 동안 웨스틴 마라톤 존에서는 이동 중에도 건강을 유지할 수 있도록 풍부한 영양과 균형 잡힌 메뉴로 구성된 가벼운 스낵과 음료를 제공한다. 웨스틴 브랜드의 잇 웰 메뉴 프로그램에서 영감을 받은 ‘잇 웰 스낵 팩’과 러너들을 위해 편리한 그랩 앤 고 아이템으로 구성되었다. 레이스 후에는 축하 음식과 음료 또한 제공된다.

 

포스터 디자인 스테이션

 

서포터들을 위해 운영되는 포스터 디자인 스테이션에서는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축하 사인을 만들 수 있으며 응원 도구를 제공한다.

 

여행 일정 제공

 

목적지를 최대한 둘러볼 수 있도록 각 도시의 최신 명소를 소개하는 엄선된 여행 일정을 제공한다.

 

애보트 월드 마라톤 메이저최고 경영자, 다나 스톤(Dawna Stone)은 "마라톤을 뛰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며 특히 일상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서 마라톤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추가적인 지원이 필요하다”라며, “웨스틴 호텔 & 리조트와 협력해 애보트 월드 마라톤 메이저에 참가하는 러너 뿐만 아니라 훈련과 회복 그리고 관련된 모든 순간에 최고의 잠재력을 추구하는 레이스 여행객의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고 전했다.

 

호텔은 특히 애보트 월드 마라톤 메이저의 식스 스타를 완주한 투숙객을 위해 특별한 혜택을 선사한다. 주요 혜택으로는 식스 스타 희망자들이 함께 목적지를 달릴 수 있도록 레이스 전날 웨스틴에서 가이드와 함께 사전 셰이크아웃 러닝을 진행한다. 레이스 후 식스 스타 완주자들은 웨스틴 마라톤 존에서 축하 음료와 음식을 즐길 수 있으며, 웨스틴 운동기구 대여 프로그램을 통해 하이퍼아이스 하이퍼스피어 미니와 발라 저항 밴드를 선착순 무료 증정한다. 현재까지 119개 국적의 11,150명만이 본 혜택을 제공받은 바 있다.

 

보스턴 마라톤이 개최되는 주말 동안 웨스틴과 애보트 월드 마라톤 메이저는 보스턴 엑스포에서 주최하는 패널 세션에 러닝 및 회복 전문가들과 참여해 여행 시 회복의 중요성에 대해 공유할 예정이다.

 

한편, 웨스틴은 투숙객이 웨스틴에서 개인에 최적화된 시간을 보내며 개별적인 니즈에 가장 적합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도록 도모하는 여섯가지 웰빙 키워드(Sleep Well, Eat Well, Move Well, Feel Well, Work Well, and Play Well)를 통해 브랜드 경험을 강화한다.  웨스틴 워크아웃® 운동기구 대여 프로그램과 더불어 ‘Move Well’ 브랜드 가치 아래 진행 중인 프로그램은 대표적인 웨스틴 워크아웃® 피트니스 스튜디오를 비롯해 런 컨시어지(Run Concierge)가 있다. 런 컨시어지는 전 세계 웨스틴 호텔 225곳에서 운영되고 있으며, 그룹 러닝을 주최할 뿐만 아니라 모든 레벨의 운동인을 대상으로 런웨스틴™(RunWESTIN™) 지도와 함께 여행지를 탐색하도록 지원한다.

 

웨스틴 웰빙에 대한 더 자세한 소식은 www.westin.marriott.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애보트 월드 마라톤 메이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worldmarathonmajor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