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6 (화)

호텔&리조트

KT에스테이트, MZ세대 겨냥한 국내 최초 선택형 호텔 멤버십 ‘셀렉티브’ 론칭

-kt estate의 글로벌 3대 브랜드 체인 호텔(아코르, 하얏트, 메리어트) 통합 이용 가능한 국내 유일 멤버십
-MZ 세대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호텔의 다양한 서비스를 고를 수 있는 통합 멤버십
-무료 멤버십 1종, 유료 멤버십 4종으로 구성… 연회비 대비 최소 130% 금액에 상당하는 알찬 혜택 제공

 

KT 그룹의 부동산 전문 회사 KT에스테이트(대표이사 최남철)가 자사 운영 글로벌 호텔 체인 아코르, 하얏트, 메리어트 계열을 통합 이용할 수 있는 국내 유일의 호텔 통합멤버십 ‘셀렉티브(SELECTIV)’ 5종을 론칭한다고 30일 밝혔다.

 

셀렉티브는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호텔 서비스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선택형 호텔 멤버십이다. 멤버십 하나로 ‘소피텔 앰버서더 서울’, ‘안다즈 강남’, ‘노보텔 앰버서더 서울 동대문’, ‘르메르디앙&목시 서울 명동(11월 말 오픈 예정)’ 등에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멤버십 종류는 1종의 무료 멤버십(토파즈)과 4종의 유료 멤버십(루비, 사파이어, 에메랄드, 다이아몬드)까지 총 5종으로 구성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MZ 세대의 호캉스, 워캉스 등 호텔 수요가 증가하는 가운데, 합리적 가격으로 MZ세대가 선호하는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상품 구성이 특징이다. 

 

‘토파즈’는 호텔 할인과 이벤트, 제휴 서비스 등 회원 전용 혜택을 이용할 수 있는 무료 멤버십이다. 객실 및 식사 10% 할인 쿠폰을 연간 각 1매씩 제공한다.

 

유료 멤버십은 내 생활 방식에 맞게 식음특화형, 호캉스형, 라이프스타일형, 럭셔리형 등 멤버십 타입과 쿠폰팩 옵션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각 멤버십에 따라 최대 객실 30%, 식음료 15%, 노보텔 동대문 뷔페 2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연회비 대비 최소 130% 금액에 상당하는 바로 사용 가능한 바우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식음특화형(루비)’은 데이트하는 연인이 즐기기 좋은 애프터눈티 이용권, 식사권, 케이크 교환권 등 식음 혜택 위주의 멤버십이다. 연회비는 30만 원(부가세 포함)이다. 

 

‘호캉스형(사파이어)’은 아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이 이용할 수 있는 객실 15% 할인 등 숙박 혜택 중심으로 구성된 멤버십이다. 여기에 조식 패키지 숙박권 등이 포함된 쿠폰팩을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3가지 타입으로 골라 선택할 수 있다. 연회비는 70만 원(부가세 포함)이다. 

 

‘라이프 스타일형(에메랄드)’은 고급 호캉스 및 파티를 즐기는 MZ 세대를 위한 클럽층 숙박권, 스파 등 호텔에서 즐길 수 있는 고품격 서비스가 포함된 멤버십이다. 원하는 혜택에 따라 쿠폰팩을 3가지 타입으로 골라 선택할 수 있으며, 연회비는 120만 원(부가세 포함)이다. 

 

‘럭셔리형(다이아몬드)’은 호텔 VVIP 혜택만을 담아 제공하는 멤버십이다. 소피텔 스위트룸 30% 할인, 소피텔 바 VIP 위스키 세트, 발렛파킹 서비스 등 호텔의 최상급 서비스가 포함된 쿠폰팩이 제공된다. 연회비는 300만 원(부가세 포함)이다. 

 

잠실, 압구정, 동대문, 명동 등 MZ 세대의 선호도가 높은 핫플레이스 내 유명 멀티브랜드 호텔을 한 개의 멤버십으로 모두 경험할 수 있는 셀렉티브는 유료 멤버십 공통 혜택으로 리테일 상품 구매 및 스파(동반 1인 포함) 이용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멤버십 구매 후 셀렉티브 멤버십 앱을 통해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 기한은 가입 일로부터 1년간 유효하다. 이외에도 셀렉티브 홈페이지를 통해 유료 멤버십을 가입한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5만 원 상당의 식음권을 증정하는 론칭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KT 에스테이트의 ICT부동산본부장 임채환 전무는 “‘셀렉티브’는 나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을 가진 호텔 식음 및 숙박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국내 유일 호텔 선택형 멤버십 서비스”라며 “서울 핫플레이스의 다양한 호텔을 경험할 수 있는 만큼, 많은 고객이 ‘셀렉티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KT에스테이트는 기가지니 호텔, 엔봇 등 KT의 AI/ICT기술력을 접목하여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안다즈 서울 강남’,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등 호텔을 직접 개발, 운영하며 고객에게 공간에서의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올해 11월에는 명동에 ‘르메르디앙&목시 서울’ 호텔을 오픈할 계획에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