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3 (화)

호텔&리조트

제5회 호넷미니포럼 '호텔/관광업계 디지털 마케팅 활용 방안' 메타버스를 통해 성공적으로 마무리

 

호텔인네트워크는 2월 17일(목) 어제 메타버스 공간 안의 호넷미니포럼 전용 회의장에서 제5회 호넷미니포럼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번 포럼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 비대면 마케팅의 비중이 높아짐에 따라 호텔/관광업계에서도 이에 걸맞은 전문적인 마케팅 교육이 필요하다고 판단해 <호텔앤레스토랑> 매거진과 함께 기획됐다. 


포럼에는 약 30여 명의 호텔/관광업계 관계자들과 학계 교수, 호텔/관광업계 마케팅 전문 기업들이 참여, 한국SNS인재개발원 강사들이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와 효과적인 활용 방안에 대해 강의를 진행했다. 한국SNS인재개발원과 호텔인네트워크는 향후 호텔 및 관광기업 관련 디지털 마케팅 인력 양성 및 역량강화를 위해 긴밀한 협업을 하고자 양사간 MOU 체결식을 메타버스를 통해 진행하기도 했다.


호텔인네트워크 이정한 대표는 “향후 포럼은 상대적으로 지역적 제한이나 근무 인원이 적어 교육의 기회가 적은 지방 및 중소형 호텔들을 위해서 메타버스를 통한 교육 프로그램을 강화해 진행할 예정”이라며, “업계와 학계의 필요에 맞춘 세미나를 지속적으로 기획, 개최할 계획이며 업계 최고의 채용 복합 플랫폼으로서의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이번 포럼 이후의 소감을 전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