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6 (금)

호텔&리조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술펀'과 함께 전통주 팝업 스토어 오픈

-모먼츠 라운지에서 24시간 땡큐 술마켓 진행
-전통주 구매 시 추첨을 통해 술펀 상품 제공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이 "땡큐 술마켓" 팝업 스토어를 오는 6월 30일까지 2층 모먼츠 라운지에서 진행한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다양한 전통주를 알리기 위해 전통주 전문 업체인 술펀과 함께 기획했으며 기념일이 많은 5월, 특별한 이벤트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품격 있는 선물로 안성맞춤인 전국 팔도의 전통주를 선보인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호텔에서 처음 선보이는 '나주배 약주'와 '밀양 속빨간 사과 와인', '문 320탁주' 3종 세트, 무형문화재 '한산소곡주' 세트, '고창 명상품 복분자주' 등 눈여겨볼 만한 전통주들을 만날 수 있다. 또한 전통주 입문자들을 위해 약주, 과실주, 탁주를 포함한 3종 세트를 비롯, 총 20여 종의 전통주 셀렉션을 준비했다.

 

이외에도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전통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구매 고객 중 선착순 50명에게 전통주 맛보기용 한입술(60ml)을 선물하며,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3만 원 상당의 '술을읽다' 구독 박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팝업 스토어는 24시간 운영되며, 1만 원 대부터 10만 원 대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전통주 세트를 판매한다. 관련 문의는 모먼츠 라운지(02.2211.8159)로 하면 된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