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호 Hotel IT는 최근 언택트 호캉스의 트렌드에 따라 많은 호텔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서비스인 객실 OTT 서비스, 딜라이브다. 딜라이브는 수도권 최대 방송 사업자로 디지털방송, VOD, OTT, 모바일 서비스, 홈 서비스, 렌탈서비스 등 미래 미디어 시장을 선도하는 멀티미디어 서비스 기업으로 국내최초 넷플릭스와 라이센스를 체결해 함께 하고 있으며 유튜브와 다양한 콘텐츠로 딜라이브 OTT는 2020 현재 누적 53만 대를 판매하고 있다. 현재 호텔에는 롯데호텔, L7, 롯데시티, 마포 가든호텔 등에 약 1만 3000여 대가 설치돼 있으며 언택트의 니즈가 갈수록 높아짐에 따라 앞으로도 적극적인 콘텐츠 개발, 서비스 개선에 앞장설 것이라고 한다. 딜라이브 OTT 서비스는 어떤 특장점을 가지고 있을까? 자세한 내용은 딜라이브 신성장전략본부 한우석 본부장을 만나 이야기를 들어봤으니 12월호 <호텔앤레스토랑> 기사를 참고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