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7 (수)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여름방학 맞이 영어 키즈 쿠킹클래스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8월 여름방학과 본격 휴가 시즌을 맞아 외국인 셰프와 함께하는 영어 키즈 쿠킹클래스를 마련했다. 호텔 수석 파티시에인 ‘에릭 칼라보케’가 영어로 진행하는 <뉴욕식 컵케이크 만들기>는 방학을 맞은 자녀와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에 좋은 기회로, 각각 8월 3일(토)과 10일(토) 오후 4시부터 5시까지 진행되며 클래스 이후에는 패밀리 디너 뷔페 식사까지 즐길 수 있다.


<뉴욕식 컵케이크 만들기> 쿠킹 클래스는 6세부터 10세까지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며, 컵케이크 빵 만들기부터 컵케이크 크림 올리기, 나만의 장식하기까지 모두 체험할 수 있다. 특별 제작된 어린이용 호텔 시그니처 에이프런과 수료증, 직접 만든 컵케이크 등도 함께 증정한다. 클래스 이후, 아이들이 좋아하는 메뉴들로 구성한 패밀리 디너 뷔페는 클래스에 동반한 보호자도 함께 즐길 수 있어 가성비 높은 영어 쿠킹 클래스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쿠킹 클래스를 진행할 에릭 칼라보케 수석 파티시에는 15년 이상 경력의 셰프로 리츠칼튼, 세인트 레지스 뉴욕, 알랭 뒤카스, 진 마리 어보인 등의 레스토랑에서 근무한 바 있으며, 올해 초부터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의 수석 파티시에로 근무 중이다.


한편, 쿠킹 클래스와 함께 호텔에서 1박을 하며 여유로운 호캉스까지 즐길 수 있도록 쿠킹 클래스가 포함된 패키지를 선택할 수도 있다. 8월 2일 또는 3일에 체크인하는 고객은 8월 3일 클래스를 참석할 수 있고, 8월 9일 또는 10일에 체크인하는 고객은 8월 10일 클래스에 참석할 수 있다. 객실은 온 가족이 여유롭게 머물 수 있도록 딜럭스 룸에서 업그레이드된 프리미어 룸으로 준비되며, 어린이 1인은 쿠킹 클래스에 참여하고, 보호자 2인까지 모두 패밀리 디너 뷔페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패키지 고객은 해당 기간에 운영되는 2층 뉴트로 라운지에서 80년대를 재현한 놀이와 음악도 함께 체험할 수 있다.


어린이들을 위해 영어로 진행되는 <뉴욕식 컵케이크 만들기> 가격은 어린이 1인 및 보호자 1인 동반 시 12만원, 보호자 2인 동반 시 17만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며, 객실 1박이 포함된 패키지로 투숙 시에는 35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자세한 쿠킹 클래스 및 패키지 정보 및 예약 문의는 호텔 웹사이트(seoul.intercontinenta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