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4 (수)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서머 이벤트 진행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프리미엄 선케어 브랜드 발드르(BALDR COSMETIC)와 함께 ‘서머 이벤트’를 오는 7월 19일부터 진행한다.


반얀트리 서울은 여름철 필수품으로 꼽히는 선스틱, 마스크 팩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는 서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선케어 전문 브랜드 ‘발드르’의 제품을 제공하여 호텔을 찾은 고객이 여름철 강한 자외선과 열기로부터 피부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마련됐다. 또한, 반얀트리 서울은 객실, 오아시스 카바나, 문 바, 겟올라잇 반얀트리 호텔점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상품을 증정하여 여름 휴가철을 맞아 호텔을 찾은 고객이 보다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단, 겟올라잇 반얀트리 호텔점에서 주류 메뉴를 병 단위로 주문해야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문 바의 경우 쁘띠 이비자 이용 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서머 이벤트의 상품은 고객이 이용하는 호텔 시설에 따라 차등 지급된다. 우선, 문 바의 쁘띠 이비자를 이용하는 고객과 겟올라잇 반얀트리 호텔점에서 주류 메뉴를 병 단위로 주문하는 고객에게 발드르 투인원(2in1) 선스틱 1개를 제공한다. 또한, 오아시스 카바나와 객실 이용객에게도 발드르 투인원(2in1) 선스틱 1개를 제공한다. 스위트 이상의 객실을 이용하는 고객은 스페셜 레더 선스틱 1개, 실버 쿨링 마스크 팩 1세트, 골드 모이스처 마스크 팩 1세트를 받을 수 있다.


반얀트리 서울의 서머 이벤트는 오는 7월 19일부터 9월 1일까지 진행된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