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2.18 (일)

레스토랑&컬리너리

인터컨티넨탈 호텔, 개관 30주년 맞아 그랜드 키친에서 <어머니의 유산, 30년의 손맛> 진행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개관 30주년을 기념하며 현재 호텔에서 근무 중인 셰프들의 어머니들이 보존해 온 특별한 레시피로 만든 지역별 향토 음식을 선보이는 <어머니의 유산, 30년의 손맛> 프로모션을 7월과 8월 두 달간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그랜드 키친 뷔페 레스토랑에서 선보인다고 밝혔다.


전라, 경상, 충청, 강원, 제주까지 전국 각 지역에서 나고 자란 셰프들이 그들의 첫 요리 스승인 어머니의 레시피로 각 지역별 특색 있는 식재료를 활용해 어머니의 30년 손맛을 재현해내는 것.


이번 프로모션을 위해 호텔에서는 약 3개월 전부터 셰프들의 어머니들께 대대로 내려오는 향토 메뉴들을 수집하고 이를 계량 및 레시피 정리 작업을 진행했다. 이렇게 정리된 약 100여 개의 레시피 중 최종 선정된 28가지의 지역 특산 메뉴들을 매주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호텔 구매팀은 각 지역별 향토 음식의 맛을 제대로 살리기 위해 해당 기간에 지역별 특산물들을 공수해 돔베기, 물메기, 털치 등 평소에 맛보기 힘든 지역 식재료들도 만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한 오흥민 총주방장은 "호텔 개관 30주년을 기념할만한 특별한 이벤트를 고심하던 중 현재의 셰프들을 있게 한 어머니들에게서 30년간 대물림 된 그 맛과 음식에 담긴 스토리를 고객분들과도 함께 나누고 싶었다."고 기획 의도를 밝히며 "각 지역의 특별한 식재료를 활용한 메뉴들인 만큼, 지역 향토 음식을 간접적으로 소개하고 계승시키는 데에도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개관 30주년을 기념해 7월과 8월 호텔 방문 고객 중 축하 메시지를 남겨주시는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1등에게는 해변 전망이 아름다운 태국 인터컨티넨탈 코사무이 객실 2박 숙박권이 주어진다. 그 외에도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객실 숙박권, 뷔페 식사권, 애프터눈 티 세트 이용권 등 푸짐한 상품이 주어질 예정이다.


그랜드 키친에서 7월과 8월 두 달간 월~금 사이 진행되는 <어머니의 유산, 30년의 손맛> 프로모션은 기존 이용 가격과 동일하게 이용 가능하다.


예약 및 문의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 키친 02-559-7575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