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5 (월)

호텔&리조트

[Hotel IT] 스마트 호텔, ㈜더엠알네트웍스 tmr 솔루션으로!


1990년 창립 이래, ICT 리더로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진행해온 ㈜더엠알네트웍스는 객실관리시스템을 기반으로 제조, 시공, 유지보수의 노하우를 쌓아왔다. 1500여 곳의 호텔과 모텔 업계에 통합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주)더엠알네트웍스. 우리 호텔을 스마트 호텔로 만들어주는 tmr 솔루션을 소개한다.


합리적 가격, 최적의 상품 제공


㈜더엠알네트웍스는 브랜드와 가성비를 주 모토로 숙박시설에 객실관리시스템, 무인키오스크, 호텔도어락, 컴퓨터, 전화기, 리모컨 등 통합솔루션을 제공해 편리함은 물론 튼튼한 내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을 자랑하는 제품들로 시장을 이끌고 있다.


주력 제품 중 스마트-알(Smart-R)은 객실관리시스템의 모델명으로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해 운영자가 객실관리에 관한 모든 업무를 신속 정확하게 체크할 수 있도록 돕는다. 무인키오스크는 키오스크를 통해 결제, 입실, 퇴실이 될 수 있도록 하며, 매출집계 및 관리, 요금설정, 객실현황 파악과 성인인증을 통해 자동 운영이 가능하다. 이어 호텔 도어락은 손님키, 청소키, 마스터키 등 다양한 카드키를 발행할 수 있으며, AA배터리 4개로 평균수명 2년을 보장하고, 원터치문열림방식, 이중잠금장치, 간편한 메뉴설정 기능을 갖추고 있다. 또한 유렵형 콘센트는 다양한 모듈로 구성된 호텔 전용 콘센트로 실내 인테리어의 멋을 유럽 감각의 디자인으로 한층 돋보이게 하는 제품이며, 올인원컴퓨터는 광시야각IPS 패널을 채용한 일체형 PC로 화이트 컬러의 초슬림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고객에게 편리함을, 호텔에게 효율성 제공


특히 ㈜더엠알네트웍스는 블루투스 기술을 이용한 호텔 도어락과 전용 애플리케이션으로 구성된 tmr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데, 이는 고객, 호텔 측면에서 모두 최적화된 솔루션이라고 ㈜더엠알네트웍스 관계자는 설명한다.


우선 고객측면에서는 tmr만의 모바일키를 간편 발급을 받을 수 있어 호텔 시설을 이용할 때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예약과 호텔에서 제공하는 컨시어지 서비스를 모바일 앱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호텔 운영·관리측면에서는 세계 최초로 tmr만의 키오스크 모바일키 발급 기능을 구현, 현장 예약 및 간편 체크인이 가능하고, STAFF APP(iOS/Android 지원)를 제공해 직원들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IGRMS(객실카드 및 모바일키 발급) PC 프로그램, ADMIN WEB(WEB SERVICE), STAFF WEB(WEB SERVICE)으로 객실카드와 모바일키 발급, PMS 연동, 예약 및 도어락 정보, 사용내역, 객실상태, 모바일키를 관리할 수 있으며 AUDIT TRAIL LOG(감사로그)로 기간별, 호텔별, 사용자별, 동작별, 시스템별, 필터링 및 검색기능을 제공해 효율성을 월등히 높이고 있다.



이밖에도 어느 호텔에나 적용할 수 있는 디자인과 내구도 설계로 품질이 보증된 스마트 객실 도어락, 공용도어 리더부터 엘리베이터 컨트롤까지 모바일로 제어가 가능한 다양한 호텔 시설용 악세서리, 모바일 키 간편발급 기능을 더한 키오스크도 (주)더엠알네트워크의 주력 상품이다.


한편 (주)더엠알네트워크 이충근 대표는 “현재 우리 회사는 국내 규격에 맞는 호텔용 모티스를 자체적으로 개발 완료했으며, MR104K 등 스마트 도어락을 지속적으로 시장에 출시하고 있다.  2019년 또 다른 차원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인공지능을 가미한 인텔리전트 스마트빌딩관리시스템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www.hotelrian.com / www.mrnts.co.kr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