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8 (목)

카페&바

커피의 시작 「2019 수원 카페&베이커리페어」 6월 7일~9일,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


「2019 수원 카페&베이커리페어」가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커피의 시작’을 주제로  6월 7일~9일, 3일간 열린다.


수원 컨벤션센터는 인구 125만 명의 경기 남부지역의 중심도시 수원의 광교호수공원에 위치하며 MICE 복합단지로 개발, 주변의 풍부한 관광인프라와 함께한다. 백화점등의 고급 상업시설과 호텔, 그리고 대단지 아파트 주거지역이 밀집한 풍부한 인프라 시설이 구축되어 전시회 참가를 통한 새로운 판로를 개척하기에 최상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


이번 페어는 커피, 디저트, 베이커리, 카페 창업아이템 등 총 200개 업체 400부스 규모로 진행될 예정이며 '수원 윈도우 베이커리 & 디저트 특별전', '카페프랜차이즈 특별전', '수원 스페셜티 커피존' 섹션을 마련해 카페 창업예정자 및 운영자, 커피를 즐기는 일반인들에게 최신 트렌드를 선보인다.

  

부대행사로는 '월드 핸드드립 챔피언십', '마스터 오브 로스터', '카페창업꿀팁 세미나', '젤라또 클래스'가 진행돼 다양한 볼거리와 정보를 제공한다.


새로운 고객을 만나고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는 「2019 수원 카페&베이커리페어」는 현재 참가 업체 모집 중이며, 바이어 및 관련업계 종사자는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 시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참가신청 및 관련 문의는 ㈜미래전람 전화(02-2238-0346~7) 및 홈페이지(www.cafenbakeryfair.com)를 통해 가능하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