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래드 마카오, 코타이 센트럴은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가 매년 실시하는 호텔 평가, 스타 레이팅(Star Rating)에서 5년 연속 5성을 획득했다. 특히, 금번 수상은 세계적으로 위치한 콘래드 호텔 중 콘래드 마카오가 유일하게 선정됐으며, 콘래드 마카오의 보디 스파(Bodhi Spa) 또한 6년 연속으로 4성을 획득해 기쁨을 더했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콘래드 마카오는 샌즈 코타이 센트럴에 위치, 코타이 스트립을 조망할 수 있는 40층 타워의 224개 스위트룸을 포함한 654개의 넓은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아울러, 콘래드 마카오의 비즈니스 및 레저 고객들은 국내외 레스토랑, 200여 개 이상의 럭셔리 디자이너 및 라이프 스타일 상점과 더불어 풀 덱, 헬스클럽 및 보디 스파를 즐길 수 있다.
콘래드 마카오의 총 지배인 마오 미야자와는 "콘래드 마카오 임직원 일동의 노력으로 인해 권위있는 시상인 포브스 5성 등급에 5년 연속으로 등재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세계적으로 위치한 콘래드 호텔 중, 콘래드 마카오가 유일하게 금번 수상의 영예를 앉았다. 뿐만 아니라, 우수한 임직원과 안목 있는 럭셔리 고객들이 보내준 성원으로 연이은 수상을 이뤄낼수 있었다."고 말했다.
아울러, 포브스 트래블의 CEO 필립 보옌은 "2019 스타 레이팅에서 수상한 훌륭한 서비스 문화를 가진 호텔, 레스토랑 및 스파를 축하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정보 과부하 및 온라인 가짜 후기가 비일비재한 가운데,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는 럭셔리 여행을 위해 최고로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데이터 기반 스타 레이팅에 등재된 시설은 우수한 고객 접대의 기준을 자랑한다. 선정된 시설의 관계자 여러분에게 축하의 말을 전한다."고 말했다.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의 스타 레이팅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https://www.forbestravelguide.com/award-winners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