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2.17 (토)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로열티 프로그램 메리어트 본보이, 아시아 태평양 지역 멤버 전용 혜택 발표


기존 메리어트 리워즈(Marriott Rewards), 리츠칼튼 리워즈(Ritz-Carlton Rewards) 및 스타우드 프리퍼드 게스트 (Starwood Preferred Guest, SPG) 세 가지 로열티 프로그램을 대체하는 새로운 브랜드 ‘메리어트 본보이(Marriott Bonvoy)’를 올해 초 소개한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오늘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멤버 전용 혜택을 발표했다.


여행이 세계를 풍요롭게한다는 믿음에서 시작된 메리어트 본보이는 130 개 국가 및 지역에서 특별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제공하며 멤버들이 여행을 계속하고 열정을 추구할 수 있도록 끊임없는 영감을 준다.


멤버들은 이제 식사 및 스파 이용 시 특별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숙박을 하지 않아도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으며 여행시 포인트를 사용할 수있는 더 많은 방법을 제공한다. 메리어트 본보이 모멘츠 플랫폼(Moments.MarriottBonvoy.com)에는 서울, 도쿄, 마닐라, 카오슝, 마카오, 싱가포르 및 방콕에서 개최되는 마룬 파이브(Maroon 5) 콘서트에서 VIP 경험을 누릴 수 있으며, 4 월 개최 예정인 홍콩 세븐스(Hong Kong Sevens)럭비대회에서 VIP 입장권을 사용할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아시아 태평양 지역 세일즈 및 마케팅 담당 최고 책임자 페기 팽 로우 (Peggy Fang Roe)는 "메리어트 본보이는 회사에 중요한 이정표이며,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멤버들의 열정을 자극하는 독점적  혜택을 제공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하며 "우리는 멤버들이 여행할때나 평소에 즐기는 것들을 조금 더 제공함으로써 가족 및 지인들과도 혜택을 나눌 수 있도록 메리어트 본보이 프로그램을 향상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고 밝혔다. 


레스토랑 & 바 특전 - 식사 및 적립

메리어트 본보이 멤버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2,800 개 이상의 레스토랑과 바에서 1년 내내 특권을 누리며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멤버 및 실버 엘리트 멤버는 최대 10 %, 골드 엘리트 멤버는 15 %, 플래티넘 엘리트, 티타늄 엘리트 및 앰배서더 엘리트 멤버에게는 20 %의 식음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투숙 및 일반 고객 모두 아시아 태평양 최소 미화 10달러 지출시 1달러당 최대 10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메리어트 본보이 어린이 고객 혜택

멤버 및 멤버 가족들을 위한 혜택도 새로 마련된다. 메리어트 본보이는 3월 25일부터 프로그램 참여 호텔에서 어린이 고객을 위해 특별히 혜택을 선보인다. 골드 엘리트 멤버가 조식을 결제할 경우 6세 이하의 자녀는 무료이며, 7세 이상 12세 이하는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플래티넘 멤버 및 그 이상 등급의 멤버의 경우 12세 이하 자녀까지 무료 조식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모든 멤버의 12세 이하 자녀는 무료로 아이스크림을 즐길 수 있다.


스파 혜택 - 휴식과 적립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210 개가 넘는 스파에서 미화 1달러당 최대 10 포인트까지 적립할 수 있으며, 골드 엘리트 멤버 및 그 이상 등급의 멤버는 또한 각 스파 트리트먼트를 통해 무료 추가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멋진 여행지 발견

메리어트 본보이는 멤버들에게 단순한 호텔 숙박 이상의 포괄적인 여행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멤버는 새로 정비된 플랫폼을 통해 아시아 태평양 지역 23개 국가 및 지역 내 710 개 이상의 호텔과 리조트에서 가장 멋진 여행 목적지를 발견할 수 있다. 몰입형 비디오에서부터 사용자 자체 제작 콘텐츠를 활용해 멤버들은 다음 여행을 미리 경험해 볼 수 있으며, 랑카위의 정글 속 계곡 트래킹부터 몰디브의 청록색 바닷물에서의 스노클링에 이르기까지 모든 여행 목적과 열정에 맞는 다양한 경험을 찾을 수 있다. 예를들어 열대기후 휴양지로의 여행을 계획하는 어린 자녀를 둔 가족은 공항과 인접해 있는 쉐라톤 몰디브 풀문 리조트 앤 스파( Sheraton Maldives Full Moon Resort & Spa)에서 잊지 못할 일몰 돌고래 크루즈를 즐길 수 있다. 스릴 넘치는 수중 모험을 꿈꾸는 스포츠 매니아라면 W 몰디브(W Maldives)에서 즐길 수 있는 숨막히는 암초 투어도 놓칠 수 없다.


메리어트 본보이의 향상된 혜택 및 아시아 태평양 지역 내 여행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MarriottBonvoyAsi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