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9 (금)

하와이 호놀룰루의 아웃리거 리조트에서 즐기는 특별한 휴가


아웃리거 호텔 앤 리조트 그룹 내 리조트에서 하와이 호놀룰루 여행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웃리거 호텔 앤 리조트가 운영하는 베스트 웨스턴 플라자 호텔(Best Western The Plaza Hotel)에서는 2019 년 1월 7일부터 플라자 카페에서 무료 아침 식사를 제공한다. 1970 년대 중반부터 이어져 내려온 플라자 카페에서 매일 오전 6:30부터 10:00까지 직접 만든 신선한 조식을 즐길 수 있다. 다니엘(Daniel K. Inouye) 국제 공항에서 약 16km거리에 있는 이곳의 호텔 투숙객은 편리한 무료 셔틀을 이용하여 에어포트 호놀룰루 호텔에서 한 블럭 떨어진 윌로비 레스토랑에서 저녁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에어포트 호놀룰루 호텔은 2019년 1월 7일부터 윌로비 레스토랑에서 저녁 식사를 제공한다. 오후 5 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 중인 윌로비 레스토랑(Willoughby 's)은 50년 동안 끊임없는 사랑을 받아온 아메리칸 레스토랑이다.


투숙객은 편리한 무료 셔틀을 타고 베스트 웨스턴 더 플라자 호텔 (Best Western The Plaza Hotel)에서 단 몇 블록 만 이동하면 플라자 카페에서의 풍성한 아침 식사를 즐길 수 있다.


307 개의 객실을 보유한 펫 프랜들리 호텔인 에어포트 호놀룰루 호텔은 호놀룰루의 다니엘 이노우에 국제공항 입구에 편리하게 위치해 있으며 24시간 무료 공항 셔틀을 운행하며 유람선 선착장 및 호놀룰루 시내에서 단 6km, 와이키키에서 12km 거리에 있다. 회의 시설은 최대 200명을 수용할 수 있으며 풀 서비스 케이터링 서비스를 제공한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