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3 (화)

호텔&리조트

더 프린스 하코네 아시노코, 3월 리뉴얼 오픈


프린스 하코네 아시노코(총지배인: 코우노 아츠시)는 일본을 대표하는 관광지인 하코네에서 더 많은 고객이 이용 가능한 호텔을 목표로 본관(동쪽 본관 45 , 서동 46 ), 별관 (44 ) 객실 135개 중 본관 동쪽 본관 객실을 리뉴얼한다.  

 

20173월 별관 객실 44실의 기능을 강화하는 리노베이션과 런치 뷔페를 즐길 수 있는 그릴 레스토랑을 신설한 프린스 하코네 아시노코는 지난해 3, 국내외 이그제큐티브 및 소그룹 인바운드, 3세대에 걸친 수요를 강화하기 위해 본관 서동 객실 46개를 개조했다. 이중 일부 객실은 기존 2명에서 3명으로 정원을 변경하는 등 시설을 강화하고 있다.

 

이번 본관 동쪽 본관 객실 45개의 리뉴얼은 본관 서동 객실 리뉴얼에 이어 진행하는 것으로 하코네에서의 체류 가치를 높이면서 다양한 고객의 요구에 부응할 계획이다.

 

디자인 콘셉트

프린스 하코네 아시노코에서만 체험 가능한 힐링과 릴렉스의 공간’. 호반의 나무와 하나되는 것 같은 외관과 화려하고 아름다운 장식의 실내를 갖춘 호텔 이미지를 살리고, 발코니 너머의 눈부신 호반과 하코네의 풍경이 더욱 돋보이는 디자인

      

더 프린스 하코네 아시노코

도쿄의 유명 온천 지역인 하코네에 위치한 더 프린스 하코네 아시노코는 아시노코 호수와 하코네의 명산에 둘러싸인 곳에 자리잡고 있다. 더 프린스 하코네 아시노코는 외관이 원형으로 돼 있어 독특한 느낌을 자아내며, 자연 경관이 풍부하기로 유명한 하코네의 경치를 한 눈에 담을 수 있도록 설계돼 투숙객은 평온한 분위기 속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또한 더 프린스 하코네 아시노코의 투숙객은 호텔 내에 위치한 온천에서 천연 온천수로 온천욕을 즐길 수 있으며, 더 프린스 하코네 아시노코를 찾는 손님을 위해 오다와라역에서 호텔까지 무료 셔틀 버스도 운영하고 있어 보다 편리하고 쾌적한 하코네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문의: 프린스 호텔 그룹 한국사무소 02) 733-9033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