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8 (목)

호텔&리조트

바다 놀이터로 호캉스 떠나자! 새로운 매력의 라부안 바조, 호캉스는 '아야나 코모도 리조트 와웨치추 비치'에서


발리에서 비행기로 한 시간 이동하면 웨스트 플로레스(West Flores)의 아름다운 섬 라부안 바조(Labuan Bajo)를 만날 수 있다. 인도네시아 군도에서 가장 바위가 많고 아름다운 섬으로 알려진 라부안 바조는 투명한 푸른빛 바다와 깨끗한 화이트샌드 비치와 함께 다양한 종교와 언어, 자연경관이 어우러진 곳이다. 플로레스(Flores)라는 명칭은 '꽃'을 의미하는 포르투갈어에서 유래됐으며, 폭포에서 삐죽삐죽한 모양의 산꼭대기까지 화려한 꽃이 흐드러진다.


또한, 코모도 국립공원 너머로 장엄한 일몰 경관이 펼쳐진다. 1991년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으로 선정된 코모도 국립공원은 많은 수의 소규모 섬으로 구성돼 있으며, 그 중 코모도와 린차(Rinca)와 파다르(Padar)가 제일 큰 섬이다. 라부안 바조는 코모도 왕도마뱀이 고향으로 향하기 전 여행을 시작하는 지점으로 알려져 있다. 코모도 왕도마뱀은 세계 최대 크기의 도마뱀으로 코모도 섬에만 약 5700마리가 서식한다. 치명적인 독을 보유하고 시속 30km로 이동하는 것으로 알려진 코모도 왕도마뱀은 전세계에서 코모도 아일랜드에서만 찾아볼 수 있다.



인도양은 왕도마뱀뿐만 아니라 용감한 다이버들의 바다 놀이터다. 인도양은 일년 내내 스쿠버를 할 수 있으며, 2017년에는 인도네시아가 다이브 매거진 선정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다이빙 장소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라부안 바조는 발리와 마찬가지로 외부인을 반기는 문화를 간직하고 있으며, 자연 그대로의 따뜻함이 넘쳐나는 곳이다. 이 섬에는 다양한 종교가 존재하지만, 주변 대부분의 다른 군도와는 달리 16세기 이래로 천주교가 대부분이라고 알려져 있다.



세계 최고 수준의 환대와 우수한 호텔 디자인, 환상적인 음식과 서비스 스탠다드로 발리와 자카르타에서 높은 명성을 보유한 아야나가 라부안 바조 섬 와웨치추 비치에 5성급 리조트를 지난 9월 론칭했다. 12개의 스위트룸과 189개의 프리미엄 객실을 갖춘 아야나 코모도 리조트 와웨치추 비치(AYANA Komodo Resort, Waecicu Beach)는 밝고 편안한 분위기의 개방적인 삶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모든 객실에서 커다란 창문을 통해 완벽한 오션 뷰와 꾸꾸산 아일랜드 너머로 지는 열대지역의 황금빛 일몰을 감상할 수 있다.


색다른 건축 설계 덕분에 11층 로비에서 체크인을 진행하며, 모래사장쪽으로 내려가면서 객실로 이동할 수 있다. 또한, 대략 200명까지 수용가능한 환상적인 오션뷰 테라스를 갖춘 루프탑 웨딩장소와 연회장을 운영하고 있다.


레스토랑 및 바 종류:
• 아시아 및 인터내셔널 음식 선보이는 올데이 다이닝
• 가벼운 간식을 즐길 수 있는 루프탑 바
• 키식(Kisik) 씨푸드 바베큐 레스토랑
• 혼젠(HonZEN) 일식 레스토랑
• 피어 바
• 로비 바


리조트는 프라이빗 화이트 샌드 비치와 더불어 2개의 메인 수영장과 1개의 키즈풀을, 리조트 스파는 4개의 싱글 트리트먼트룸과 1개의 더블 트리트먼트룸을 보유, 다양한 종류의 시그니쳐 트리트먼트 상품을 제공한다. 헬스장과 키즈 클럽도 운영 중이다. 아야나 전통 유지를 위해 최상급의 서비스와 현지와 발리식 환대로 섬 어디에서도 찾아보기 힘든 최고 수준의 스탠다드를 함께 선보이고 있다.


아야나 리조트 앤 스파 발리, 더빌라스 at 아야나 리조트 발리, 림바 짐바란 발리 by 아야나의 총지배인 클리브 에드워즈(Clive Edwards)는 "우리 팀이 성공의 비밀"이라며, "우리 호텔은 발리에서 가장 성공적이고 수요가 높은 곳이라고 열정과 자부심을 가지고 확실히 말할 수 있다."고 전했다. 그는 상품과 서비스의 범위가 물론 게스트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설정 됐지만, 아야나의 환대를 더욱 특별하게 만드는 것은 팀원들의 세심한 배려와 서비스라고 믿는다고 밝혔다. 그는 덧붙여 "사람에 대한 열정과 게스트를 이해하려는 우리의 철학이 아야나 코모도 리조트 와웨치추 비치에 반영될 것" 이라며, "아야나 커뮤니티에 리조트 패밀리의 새로운 일원들을 소개하게 돼 매우 기쁘다."고 밝혔다.



아야나 코모도 리조트, 와웨치추 비치는 신규 리조트 오픈 및 프라이빗 피어의 최대 활용과 더불어, 길이 54m 폭 11m, 9개의 베드룸을 갖춘 피니시 보트도 론칭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초호화 피니시 보트는 전체 대여 또는 베드룸별로 예약할 수 있으며, 보트를 타고 약 2~3일 일정으로 섬 주변을 짧게 탐험할 수 있다. 또한, 보트에서 특별한 웨딩도 가능하다. '안전한 여행'이라는 의미의 아야나 라코디아(Ayana Lako'dia) 보트는 라운지와 다이빙 데크를 갖춘 세련된 모습으로 디자인됐다. 게스트는 섬에 내려 구경하거나, 다이빙과 스노쿨링, 낚시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해양 액티비티를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또는, 호텔의 쌍동선이나 모터보트으로 이동하는 데이트립에 나설 수도 있다.


사회에 도움이 되고 기여하는 일원이 되고자 하는 아야나의 철학을 지키기 위한 일환으로는 코모도 국립공원을 후원하기 위한 모금 활동도 활발하게 진행할 것이다. 후원금은 부대시설을 개발하고, 공원 관리원들의 안전과 트레이닝 강화를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