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2.10 (토)

카페&바

[it Item] A maestro of perfect taste, The new WMF 9000S+_ 완벽한 맛의 거장, The New 9000S+


WMF 9000S+는 커피머신 사용자와 소비자 모두를 완전히 새로운 경험으로 안내한다. 커피머신 제품 자체의 품질과 유연성, 커피를 비롯한 다양한 메뉴 등 모든 면에서 고객의 기대를 충족시킨다. 10인치의 시원한 터치스크린은 그래픽, 기능 및 언어 설정 등 완전한 사용자 맞춤화가 가능하다.


완벽한 품질과 유연하고 개성 있는 전자동 커피머신 WMF 9000S+
독일 WMF사의 신제품 WMF 9000S+는 사용자들에게 완전히 새로운 경험을 맛보게 한다. 전자동 커피머신 WMF 9000S+는 메뉴 종류에 관계없이 일정하고 높은 품질, 사용의 유연성 등 모든 측면에서 사용자와 고객의 기대를 충족시킬 수 있다. 10인치의 터치스크린은 그래픽, 기능 및 언어 등 사용자에게 완벽하게 맞춤화된 설정이 가능하다. 혁신적인 그라인더와 펌프, 정밀 그라인딩 디스크 및 초콜릿 믹서는 다이나믹 밀크 시스템처럼 뛰어난 품질을 자랑한다. 뜨거운 우유 거품의 농도는 4단계, 차가운 우유 거품 농도는 3단계로 조정 가능하며 각각의 단계에 따라 일관성 있는 품질을 유지한다.


개인 맞춤화로 손쉬워진 사용
WMF 9000S+는 사용자에게 한 눈에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10인치 터치스크린을 탑재했는데, 수평 스와이프 동작으로 화면을 편안하게 쓸어 넘길 수 있다. 애니메이션 메뉴 이미지, 알러지 표시 및 영양 데이터, 설명 동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유연하게 재생할 수 있다. 또한 6가지 디자인 템플릿 중에서 원하는 구성을 선택할 수 있고 몇 번의 터치만으로 완벽한 개인 설정이 가능하다. 커피 맛 역시 터치스크린에서 커피 사이즈, 커피 맛의 강도, 물 온도 등을 사용자에 따라 미리 설정할 수 있다. 머신 사용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메뉴의 순서를 미리 지정할 수 있고 처음 사용하는 사용자도 쉽게 사용할 있도록 메뉴가 자동으로 준비되기 전에 준비 과정을 단계별로 안내한다.


강한 내구성과 최고의 품질
새로운 세대의 모든 커피머신들과 마찬가지로 WMF 9000S+ 역시 기술 플랫폼을 지속적으로 개발함으로써 얻는 혜택이 크다. 특히 단조 스테인리스 스틸 추출기 프레임과 같은 내부 요소들이 월등하게 견고해 졌다. 자동으로 등급 조절 가능한 새로운 고성능 그라인더는 소음이 최소화 된 것이 특징이다. WMF의 새로운 그라인더 칼날은 내구성을 극대화하고 편리한 유지 보수를 위해 최소한의 분산과 높은 정밀성 보장하고 초콜릿 믹서 역시 사용과 청소 및 유지보수가 편리해 부품의 수명도 연장된다.


게다가 이중 스파우트는 자동 청소 프로그램이 탑재되어 있어 번거로운 청소 문제를 해결했고 스팀으로 컵을 빠르게 데워 완벽한 커피를 제공 할 수 있도록 스팀젯을 갖추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