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6 (화)

호텔&리조트

짧지만 놓칠 수 없다! 오라카이 송도파크가 제안하는 올 가을 호캉스


식사, 카페, 영화를 한 번에? 어텀 데이트 프로모션
식사, 카페, 영화 또는 영화, 식사, 카페. 연인들의 뻔하다면 뻔한 데이트 코스 공식이다. 하지만 자연스럽고 편안한 데이트에는 언제나 이 공식이 뒤따른다. 오라카이 송도파크 호텔은 이러한 데이트를 즐기는 연인들을 위해 '어텀 데이트 프로모션(Autumn date promotion)'을 선보인다.


해당 프로모션은 오라카이 송도파크 호텔 Level 19 뷔페 레스토랑 주중(월~금) 2인 석식, 일리 카페 음료 2잔 이용권, 메가박스 인천 송도점 2인 영화 초대권이 포함돼 있으며 가격은 10만 5000원이다. 프로모션은 사전 예약으로 진행되며, Level 19 뷔페 레스토랑 주중 석식 이용 후 결제 완료 시 카페 이용권 및 영화 초대권을 수령 받을 수 있다.



인터내셔널 뷔페인 Level 19은 뛰어난 전망과 훌륭한 음식으로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 가족들의 모임 장소로 손꼽히며, 호텔 1층에 위치한 일리 카페는 이탈리아 커피 브랜드 명성에 걸맞게 풍미 있는 커피를 제공한다. 프로모션에 포함된 영화 초대권은 메가박스 인천 송도점에서만 이용 가능하며, 이는 송도 트리플 스트리트 D동에 위치해 있다. 트렌디한 디자인과 더불어 넓고 편안한 시설로 영화를 즐기러 온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 인기 만점이다.


송도 센트럴파크 야경이 곁들여진 뷔페, 한 줌의 여유를 제공하는 커피 한 잔, 가을의 감성을 채우는 영화 한 편까지. 오라카이 송도파크 호텔의 어텀 데이트 프로모션은 연인들이 가을 분위기를 한껏 느끼기에 손색이 없다. 예약문의는 전화(032-210-7360~1)를 통해 가능하다.



독일 프리미엄 생맥주 바이엔슈테판, 옥토버페스트 프로모션으로 즐기자!
매년 독일에서는 세계 최대 규모의 맥주 축제인 '옥토버페스트(Oktoberfest)'가 열린다. 특히 이 기간에는 옥토버페스트를 위해 특별히 제조한 '페스트비어(Festbeer)'를 맛볼 수 있다. 하지만 먼 독일까지 가는 것이 힘들다면? 오라카이 송도파크 호텔의 옥토버페스트 프로모션으로 축제 분위기와 페스트비어를 마음껏 누릴 수 있다.


옥토버페스트 프로모션이 진행될 오라카이 송도파크 호텔 써스티몽크 탭하우스는 독일 프리미엄 생맥주인 바이엔슈테판과 독일 대표 메뉴를 판매하는 다이닝 바로, 옥토버페스트 분위기를 가감 없이 느껴볼 수 있다.



A세트는 페스트비어 500ml 2잔, 슈바인스 학세 1플레이트가 포함돼 있으며 가격은 5만 4400원이다. 더불어 프로모션 A 주문 시 바이엔슈테판 생맥주 500ml 1잔이 무료로 제공된다. B세트는 페스트비어 500ml 6잔, 슈바이네 바우스 1플레이트, 스페셜 독일 소시지 1플레이트가 포함돼 있으며 가격은 10만 6000원이다. A세트와 마찬가지로 해당 메뉴 주문 시 바이엔슈테판 생맥주 500ml 2잔이 무료로 제공된다. 옥토버페스트 프로모션은 오는 10월 1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되며, 특별히 이 기간에만 1L의 페스트비어를 2만 원에 만나볼 수 있다. 프로모션에 대한 문의는 전화(032-210-7777)로 하면 된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