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CJ오쇼핑을 통해 '제주신화월드 패키지' 2차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 지난 1차 판매 시 방송 중 매진을 기록하면서 추가 방송을 요청하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준비 됐다. 앵콜 방송은 16일 오전 11시 10분부터 80분 간 진행되며, 1차 방영 이후 18일 만의 재편성이다.
이번 패키지는 제주신화월드를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실속 있는 혜택으로 구성됐다. 1박권은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호텔앤리조트 숙박권 △신화테마파크 혹은 신화워터파크 입장권(투숙인원 기준 최대 4매) △모실 클럽하우스 수영장 입장권(최대 성인 2명)으로 구성되며 모든 객실은 랜딩관 디럭스 룸으로 무료 업그레이드 된다. 2박권은 1박권의 혜택이 동일하게 제공되는 동시에 신화테마파크, 신화워터파크 뿐만 아니라 트랜스포머 오토봇 얼라이언스까지 리조트 내 주요 즐길거리에 대한 무료 입장이 가능한 신화멀티어드벤처패스 2일권(투숙인원 기준 최대 4매)이 함께 제공된다. 가격은 숙박권 및 입장권 티켓을 개별적으로 구입할 때보다 50% 이상 할인된 금액으로 1박권 18만 8000원(부가세 포함), 2박권 37만 6000원(부가세 포함)이다.
여행 인원과 목적에 따라 기본 랜딩관 패키지에서 숙소를 업그레이드 하는 것도 가능하다. 1박권에서 7만 원 또는 2박권 상품에서 14만 원을 추가하면 세계적인 호텔 체인의 품격을 느낄 수 있는 메리어트관 디럭스 또는 46평형 럭셔리 콘도미니엄 서머셋 제주신화월드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기본 상품 구매 후 객실 타입을 선택할 수 있으며, 추가비용은 투숙 당일 체크인 시 지불하는 방식이다.
5성급 호텔인 랜딩관과 메리어트관 제주신화월드 호텔앤리조트는 성인 3명 혹은 성인 2명과 만 12세 미만 소인 2명까지 투숙 가능하다. 다자녀 가족이 이용하기 좋은 서머셋 제주신화월드는 최대 성인 5명까지 투숙 가능하다. 제주신화월드 패키지는 MMS 티켓 수령시점부터 6개월 이내 투숙 및 사용해야 한다.
한편 제주신화월드는 최근 대한민국 최초의 PGA(미국 프로골프) 투어 정규대회인 '더 CJ컵 @ 나인브릿지(THE CJ CUP @ NINE BRIDGES)'의 공식 호텔로 지정돼 주목 받고 있다. 지난해 첫 대회에 이어 두 번째로 연이어 공식 호텔로 지정되며 PGA가 선택한 세계적 수준의 숙소로 그 가치를 인정받았다는 평가다.
제주신화월드 패키지는 9월 16일(일) 11시 10분 CJ오쇼핑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며 더 자세한 정보는 CJ 오쇼핑 웹사이트(www.cjmal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