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0 (토)

그랜드 힐튼 서울, 추석을 맞아 실속과 정성을 담은 선물 세트 공개


그랜드 힐튼 서울은 우리 민족 고유의 최대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실속과 가치를 모두 챙길 수 있는 추석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오는 9월 3일(월)부터 23(일)일까지 판매하는 추석 선물 세트는 호텔 수석 셰프들이 직접 엄선한 최상의 육류와 수산물, 와인 세트를 비롯해 뷔페 레스토랑 식사권 등 4만원 대부터 80만원까지 다양하게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최고급 부위만을 선별해 육즙이 풍부하고 우수한 마블링이 일품인 프리미엄 명품 한우세트 5종, 청정 바다에서 수확한 수산물 세트 선물 13종, 조리장 추천 햄퍼 2종, 명절은 물론 특별한 기념일 선물로도 좋은 와인 세트 3종을 준비했다. 아울러 그랜드 힐튼 서울의 시그니처 레스토랑, ‘뷔페 레스토랑’의 식사권 바우처 세트와 ‘테라스 라운지’에서 무제한 맥주와 와인 1병, 그리고 여기에 어울리는 메뉴를 선택할 수 있는 해피아워 바우처 세트는 구매 시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추석 연휴를 더욱 풍요롭고 넉넉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본 추석 선물 세트는 4만 5천원부터 준비되어 있으며, 그랜드 힐튼 서울 지하 1층에 위치한 ‘알파인 델리’에서 구매 가능하다. 50만원 이상 구매 시, 서울을 포함한 수도권 인근 지역에 무료 배송 서비스를 진행한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