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0 (토)

롯데호텔서울, '이그제큐티브 타워(Executive Tower)' 오픈


2018년 상반기 호텔업계의 큰 이슈를 꼽는다면 L7홍대를 비롯한 부티크 호텔의 약진이라면, 하반기 가장 큰 이슈는 아마도 롯데호텔서울(http://www.lottehotel.com/seoul)의 ‘이그제큐티브 타워(Executive Tower)’가 될 것이다. 9월 1일 서울의 심장부에 위치한 롯데호텔서울이 새롭게 선보이는 이그제큐티브 타워는 강북 지역 럭셔리 호텔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것으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객실은 국내 최대 규모의 로열 스위트를 보유하고 있으며, 내부 역시 럭셔리한 콘셉트로 차별화되어 있다. 총 객실수는 373실에서 278실로 조정되었다. 이는 가장 기본인 디럭스 객실의 서비스 제공 공간을 확대하며 시설을 고급화 하고 더욱 세심하고 밀착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이다.


인테리어는 포시즌스 카사블랑카, 월도프 아스토리아 암스테르담 등 유수의 호텔 및 리조트 디자인을 담당한 세계적인 인테리어 디자인사인 영국의 ‘The G.A Group’과 협업했다. 컨템포러리 클래식을 콘셉트로 불필요한 요소는 최소화 하고 아트웍과 가구로 포인트를 살린 객실은 한국적인 아름다움과 단아함이 느껴진다.


또, 향기 역시 특별하다. 이그제큐티브 타워에 들어서면 은은하게 퍼지는 특별한 향을 느낄 수 있는데, 마치 녹음이 우거진 숲에서 산책하는 듯한 기분을 주는 산뜻하고 차분한 향 ‘워크 인 더 우드(A Walk in the Woods)’를 준비했다. 시트러스 그린과 프리지아 플로랄, 우디 머스크를 조향하여 제작되었다.


또, 이그제큐티브 타워에서는 국내 최대 규모의 클럽라운지를 만날 수 있다. 우선 한국의 전통 문양을 모티브로 설계해 고풍스러우면서도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리셉션 데스크 스카이 로비(SKY LOBBY, 15층)가 눈에 띈다. 로비 소파에 편안하게 앉아 있으면 프런트 직원이 체크인과 체크아웃을 진행해주는 1대1 맞춤형 서비스와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한 프라이빗 미팅룸과 비즈니스 코너가 갖줘져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