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5.17 (금)

대명 리조트와 미션힐스하이코우 'Chef Exchange' 개최

각 리조트 대표 셰프들이 서로의 리조트 방문해 한식과 중식의 맛 선보여

2014년 한국시장에 첫 선을 보인 미션힐스하이코우리조트가 2015년, 한국 여행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한 새로운 프로젝트 ‘Chef Exchange’를 시작했다. 대한민국의 레저산업을 이끌어 온 대명 리조트와 미션힐스하이코우가 야심차게 시작한 프로젝트는 2014년 12월부터 2015년 2월까지 2개월 간 각 리조트를 대표하는 3명의 셰프들이 서로의 리조트를 방문하여 맛의 비결을 선보인다.

 

 

미션힐스하이코우리조트는 Chef Exchange 프로젝트를 통해 한국 여행객들에게 ““만족스러운 여행””뿐만 아니라 ““행복한 여행””을 선사하고자 한다. 한국 시장 론칭 이후 한국 여행객들의 여행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클럽하우스의 레스토랑인 ““Magma Café”에서 골드카드 고객에 한해 한식 세트 메뉴를 제공해왔다. 기존의 한식메뉴에 완성미를 더해, 전문 한식의 퀄리티를 갖추기 위해 미션힐스하이코우로 떠난 한식 전도사는 대명 비발디 파크의 김성진 셰프, 대명 경주 리조트의 박대호 셰프, 그리고 대명 비발디 및 솔비치의 김은희 셰프이다. 공신력 있는 대명 리조트의 셰프들은 2개월 동안 미션힐스하이코우리조트 F&B에 가장 세계화 된 대표적인 한식 비빔밥과 김치에서부터 해물순두부찌개, 보쌈, 신선로, 궁중 떡볶이 등 다양한 한식을 전수할 예정이다.

한편, 대명 리조트에 정통 중식을 전수하기 위해 한국을 방문한 미션힐스하이코우리조트의 3명의 대표 셰프들은 2014년 12월 15일부터 2015년 2월 15일까지 대명 리조트에 머물며 중식의 향연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2014년 한국에 첫 선을 보인 미션힐스하이코우는 세계적으로 선호도가 높은 유명 리조트로 아시아 최대 규모의 천연 미네랄 온천, 기네스 북에 등재된 세계 최대 규모의 스파센터와 유명인사들이 즐겨 찾는 총 180홀의 골프 코스는 전 세계의 여행객들의 이목을 붙잡아왔다. 뿐만 아니라 미션힐스하이코우리조트는 대한민국의 자랑 박인비 선수가 우승컵을 거머쥔 2014 World Ladies Championship과 모건 프리먼, 니콜키드먼, 소녀시대의 제시카 등 전 세계의 유명인사들이 한 데 모인 Mission Hills World Celebrity Pro-Am 등 굵직한 행사의 개최지로서 미디어의 주목을 받는 글로벌 핫플레이스이기도 하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